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5-15

    번호 이동 개통 중 중립 기관 해제 필요 문자 안내 받고 해제까지 완료함, 2주 이상 지난 현재까지 번호 이동 진행되지 않고 있어 확인 요청드립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배송 목록에 없습니다. (로그인 불가능한 시기에 번호 이동 셀프 개통 시도하여 비로그인 상태로 진행함) 담당자 확인 필요한 건 같은데 전화 연결 불가, 채널톡에서도 담당자 확인 필요 또는 마이페이지 확인만 안내하여 문제 해결 가능한 채널이 없음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5-16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고객님의 접수건 확인 후 담당 부서 전달 처리 하였습니다.
      개통의 경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기존 통신사 유심으로 이용하시다가, 음성통화, 데이터 이용 불가시(아이즈 모바일 개통 완료 시점)
      아이즈 모바일 유심 장착>2-3회 재부팅 후 사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