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요청후 14일이 경과되지 않아 개통이 이루어 지지 않았습니다.
15일이 경과하여 재접수를 진행하고자 하나
주문목록/배송목록에 존재하지 않아
재접수를 신청하는 방법을 몰라 ARS 등으로 사용중인 번호를 입력해도
잘못 눌렀다고 진행이 되오니
확인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
상기 건 이후 다시 아이즈 모바일에서 문자를 받았으나
똑같은 통신사 가입 14일 경과되지 않아 개통불가 문자를 받았습니다.
제가 타통신사(KT)에 가입한 날은 4/29일이고 금일 5/16일이면 총 17일이 경과되었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 건가요?
ARS도 연결이 안되고 난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