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5-16

    개통요청후 14일이 경과되지 않아 개통이 이루어 지지 않았습니다.

    15일이 경과하여 재접수를 진행하고자 하나

    주문목록/배송목록에 존재하지 않아

    재접수를 신청하는 방법을 몰라 ARS 등으로 사용중인 번호를 입력해도
    잘못 눌렀다고 진행이 되오니

    확인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

    상기 건 이후 다시 아이즈 모바일에서 문자를 받았으나
    똑같은 통신사 가입 14일 경과되지 않아 개통불가 문자를 받았습니다.

    제가 타통신사(KT)에 가입한 날은 4/29일이고 금일 5/16일이면 총 17일이 경과되었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 건가요?
    ARS도 연결이 안되고 난해하네요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5-1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기존통신사의 개통날짜는 당사에서 확인 어렵습니다.
      개통14일 이후라면은 개통오류를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중립해제 후 채널톡으로 [중립해제 후 개통요청] 정보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채널톡 문의하기>개통>개통보류>중립해제 후 개통요청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