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5-16

    4월 2일자로 통신사를 변경하였는데, 청구서가 이상해서 상담톡으로 문의했지만 대응이 너무 무성의합니다..

    3월 이용요금에 대해 A사에서 청구했고, 과납금이 있어서 요금을 내지 않았습니다.
    4월 1-2 이용요금에 대해 A사에서 청구가 왔고, 과납금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 지불 예정입니다.
    4월 1-30일 이용요금에 대해 B사에서 청구가 왔는데, A사 이용요금이 청구서에 추가되어 있습니다.

    첫번째 상담에서는 A사의 3월 이용요금과 4월 이용요금 일부가 청구된 것이라고 했는데, 이미 지불을 한 금액입니다.
    두번째 상담에서 이미 지불 완료되었다고 말씀 드렸는데도, 청구에는 문제가 없다고 일방적으로 상담을 종료하셨습니다.

    상황은 확인을 하시고 답변을 주시는건지 의문입니다.

    자동이체로 요금납부하고 있고, 이중청구로 두 번이나 출금한 것도 그냥 넘어갔는데요.
    이제는 통신사가 바뀌었다고 기존 청구/납부 된 내역까지 또 출금하실 생각인건가요.
    자동이체 불안해서 맡길 수 있겠나요.

    청구 제대로 확인하고 다시 보내주세요.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5-1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4월2일에 당사 KT에서 당사 SKT로 번호이동 되었습니다.
      4/2 당시 3/1~4/1 사용금액(과납금액 일부포함)은 SKT에서 5월에 같이 청구됩니다.

      기존KT에서는 SKT에서 청구할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청구됩니다.
      이중으로 청구될 금액은 없으며, 4/1~4/2 데이터 초과사용으로 과납이 발생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5-16

      유선으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해요.
      상세하게 찾아봐 주시고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조금 격양된 목소리로 통화해서 마음 안 좋으셨을 것 같아 죄송합니다..
      궁금한 부분 모두 해결 되었고,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