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5-16
유심이 도착한 지는 3일도 넘은 거 같은데 개통 관련 소식은 하나도 없고 셀프 개통을 하고자 하니 온라인 회선 접수를 확인할 수 없다고 나오고.. 그렇다고 또 가입 신청을 새로 하려고 하니 이미 됐다고 주문 목록을 확인하라 하고 주문 목록을 또 확인을 해보니 아무것도 나오지도 않고 답답해서 전화를 하니 전화는 받지도 않고 저 어떻게 해야 할까요..?
4
1
0
저도 동일한 상황입니다.. 이런 경우는 진짜 처음이네요
아래 답변 달렸네요. 기다리면 될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 예정이셔서 당사에서는 개통하지 않았습니다. 3일째 셀프개통이 안되어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수발신이 안되면, 당사유심으로 교체한 후 2-3회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바로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