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5-23

    안녕하세요. 2025년 5월 22일에 아이즈모바일 SKT망 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을 완료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회선은 "SKT망 사용중"으로 확인되며, 데이터는 정상 작동합니다.
    그러나 전화/문자를 사용하려고 하면 “고객 요청에 의해 발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 후 통화가 종료됩니다.

    VoLTE 설정도 확인했으나 사용자 단말기에서는 별도 설정이 불가한 상태이며, 진단 코드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발신 정지 해제 및 회선 상태 점검 부탁드립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