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5-23

    SKT 유심 교체 요청을 하고 어제 오전 배송 받았습니다.
    유심 변경 작업은 SKT는 즉시 가능하다는 내용을 보고 홈페이지를 통해 각 정보 입력하고
    가장 마지막 단계에서 오류가 발생하고 재작업이 진행되지 않고 "상담사가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라는 메시지만 나오더군요

    홈페이지에는 즉시 가능하다고 되어 있지만 1시간이 지나도 새 유심으로 변경해도 정상 개통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오후 5시경 갑자기 기존 사용하던 유심이 통신오류 발생하더군요.

    현재 새 유심 뿐 아니라 기존 유심도 네트워크 오류로 연결 불가 상태입니다.

    현재 네트워크 오류로 통화조차 불가한 상태이며 오늘 금요일로 오늘 넘어가면 주말이라고 담주나 처리되겠지요.

    오늘 오전 새 유심을 보내주겠다고 했는데 기존처럼 또 기다려야 하나요?

    당일 배송이 되는건지 어떤 방식으로 오는건지 확인 바랍니다. 시간 걸릴거 같으면 그냥 기존 사용하던 유심으로 변경해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