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 SKT 이슈로 KT로 번호이동 신청 했는대 일주일만에 온 유심이 타 통신사에서 잘못 사용 되었다고 다시 보낸다 하여 다시 대기
17일 다시 유심 받아서 유심 받아 개통 문자옴 3개월 중립제한으로 승인이 필요하다고 고객센타나 체널톡으로 연락 달라해서 바로 토요일에 신청
19일 월요일에 승인 오전 승인 받아서 연락 하려는대 채널톡은 매크로 프로그램으로 자기 말만 하게 되어있고 전화 해도 안받고, 게시판에 글 남겨도 보지도 않고 메일 주소 찾아 메일 보내도 읽지도 않더니 어제 문자로 연락 와서 장기부재/ 중립미해제 이유로 개통 불가 하다고 연락옴. 중립해제 확인도 안하고 일방적 개통불가! 취소처리도 직접해야 한다고 함(취소 처리 할경우 유심비5500원, 택배비 2500 본인 부담) 이런 일방적이고 소통불가한 업무처리를 어디서 배워서 하는건지 기가찰 노릇! 소비자 보호원에 먼저 신고 처리하고 소비자 기만! 정신적 시간적 피해! 법적 처리 생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