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5-23

    비회원으로 번호이동 신청을 하고 셀프 개통을 시도했는데, 셀프 개통 시간이 아니어서 브라우저 창을 껐습니다. 다음날 셀프 개통 시간에 맞추어 유심을 교체하고 여러번 껐다 켜도 셀프 개통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시 번호 이동 신청을 해야하나 해서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했더니 이미 진행중인 신청이 있다고 되지 않습니다. 개통도 되지 않고 그렇다고 다시 신청도 불가능한 상태인데 일반개통으로 진행이라도 해주었으면 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