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전화연결 불가 & 챗봇도 대화를 수동으로 입력할 수 없게 되어있어 문의 불가!!!
요점만 간단히 남깁니다.
1. 현재 상황
1) 홈페이지에 회선정보가 등록안된 상태임.
2) 회선 등록하려고 시도하니 문자인증 요구함.
3) 본 유심은 본인 차량의 안드로이드 올인원에 장착하여 사용중으로 전화 및 문자 송수신 불가함.(인증번호를 받는 본인인증이 불가하다는 소리임.)
4) 얼마전 SKT 유심보호서비스 자동 가입으로 본인 소유의 타 핸드폰 2종류에 바꿔서 끼워봤지만 통신 불가.
5) 기존 유심의 할인기간 종료가 4일밖에 안 남았기에 서둘러 번호이동하고자 함.
2. 해당 회선 정보
1) 통신사: SKT알뜰폰
2) 번호: 010********
빠른 처리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