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고객센터 상담원이랑 통화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네요
목요일에 유심받아서 셀프개통에 실패하고 금요일부터 고객센터에 연락시도했는데 절대절대 끊나지 않는 대기음악에 노이로제 걸릴것 같아서 끊었네요
토요일에 일반개통담당자가 배정됐다길래 기대했더니 역시나 깜깜무소식이네요
개통이 됐는지 안됐는지. 안됐으면 왜 안됐는지. 어떻게 해야 되는지 전화를 줘야 될거 아닙니까
문자와서 알림톡에 답장을 하라는데 무슨 알림톡에 답장을 해요 알림톡에는 글 쓰는 기능이 아예 없는데
전통신사는 해지해놓은 상태고 여기는 개통이 안된 상태여서 지금 이도저도 아닌데 고객센터는 연락도 안되고 배정됐다는 담당자는 소식이 없고
전통신사에서는 4일뒤에 번호가 없어질거라는데 미치겠네요 연락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