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월 29일 이심 번호이동 개통을 신청하였습니다.
주문번호 : 10830123
박소은 010********
해당 안내절차에 따르면 개통 후 큐알코드를 문자나 이메일로 보내주고 그걸 핸드폰에 등록해야하는 절차인데,
개통은 이미 끊어져 문자는 오는지 마는지 못보고 메일로 오기는 커녕 아무것도 안오는데
뭘 보고 큐알을 입력하여 등록하라는 겁니까? 홈페이지에 있는 통신사 큐알도 사용할 수 없는 큐알이라네요?
바로 된다는 장점으로 이심을 등록한건데 단점만 있고 고객으로서 어이가 없네요 일처리가 이런 식인지
고객센터는 당연히 전화를 못하죠 통신사를 옮기기도 전에 그쪽에서 유심을 끊어버리셨는데
상담톡은 뭘 자꾸 전화를 해보라는건지
어서 메일로 큐알을 보내주시거나, 해당 메일과 번호로 유심 큐알 재전송을 부탁드립니다.
모든 오류와 등록장애가 아이즈모바일측 일처리 잘못인데 고객에게 재발급 비용을 다시 지불하라는 것도 이해가 안갑니다.
010********, soeun031114@naver.com
이쪽으로 재전송 빠르게 부탁드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