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사태 때문에 유심교체 신청을 해서 오늘 새로운 유심을 받은 후 유심변경 신청도 정상적으로 접수하였습니다.
그리고 새로 받은 유심으로 교체를 했고요, 안내문에 나와있는대로 실행을 했고요. 이후 전원을 켜고,
SKT안테나도 잘 뜨고 정상인 줄 알았는데..
전화를 걸려고 하면 "고객의 요청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라고 나오고,
다른 전화에서 전화를 걸면 전원이 꺼져 있다고 나옵니다. (물론 전원은 켜져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1:1문의를 게시할 게시판을 도저히 찾지 못해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