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5-29

    SKT 사태 때문에 유심교체 신청을 해서 오늘 새로운 유심을 받은 후 유심변경 신청도 정상적으로 접수하였습니다.
    그리고 새로 받은 유심으로 교체를 했고요, 안내문에 나와있는대로 실행을 했고요. 이후 전원을 켜고,
    SKT안테나도 잘 뜨고 정상인 줄 알았는데..

    전화를 걸려고 하면 "고객의 요청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라고 나오고,
    다른 전화에서 전화를 걸면 전원이 꺼져 있다고 나옵니다. (물론 전원은 켜져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1:1문의를 게시할 게시판을 도저히 찾지 못해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 2025-05-3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고객님의 회선 오류 상태 담당부서 전달 및 확인 결과 현재 정상 사용 가능상태로 확인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