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6-02

    새로운 휴대폰에 유심을 옮겨꼈는데 개통이 안되네요. 이전 사용하던 휴대폰은 이미 판매해서, 휴대폰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찾아보니 SKT유심보호서비스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 해당 부가서비스를 해지하려고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항목에서
    하려고 했으나, 대표회선을 등록하지않아 홈페이지상으로는 어떻게 할 방법이 없네요. 고객센터는 오전 오후 합 90분을 연결시도해도
    연결이 되지않습니다. 이메일로도 문의 남겨놓았습니다.

    eyesmobile@eyesvision.com

    오전 11시 57분에 남겨드린 문의 연락처로 전화 좀 부탁드립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