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6-03

    문제가 해결되면 다시 개통이 진행됩니다.
    ※카카오톡으로 정보 수정요청을 받으신 고객님은 카톡에서 정보수정을 진행하시면 자동으로 개통요청됩니다.
    아래 내용을 꼭 확인 해 주세요.

    번호이동 신청자인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개통 보류라는 말과 위의 내용이 뜹니다

    그런데 저는 번호이동 신청한 핸폰 번호로 카카오톡이 가입되어 있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