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폰 개통 신청했는데요. 일욜날 신청해서 수욜 배송 받았어요. 유심 개통된거라고 문자왔었는데 폰에 끼워보니까 안되네요
유심을 다운받아야 된다고 화면에 뜨는데 나밍인지 뭔지 계속 해봐도 되지도 않고요
원래는 요금제를 잘못선택해서 월요일 아침부터 계속 고객센터 전화했는데 전화 받지도 않고 미성년자 폰은 회원가입도 안되고 인증도 안되고
홈페이지 가입도 안되고 이거 뭐 어쩌라는건지. 개통후에 홈페이지 가입하고 요금제 바꿔지려나 기다리고 있는데 유심조차 안된다니.
아직 유심이 제대로 작동안할때 요금제좀 바꿔주세요 010********로 전화주시던 010********(아이즈모바일)로 전화주시던 톤 머시기 요금제 이름도 같
은게 몇개나 되가지고 헷갈려서 .. 아이즈 우정으로 바꿔주세요.. 전화 안받는 고객센터는 문닫아주시고 전화번호 내려주세요 진짜 속에 천불이 나서 요금제 안바꿔
주면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할겁니다. 아무리 알뜰폰이라지만 50만원이 넘는 침대도 잘못사면 5분안에 전화받고 카드결제 취소시켜주는데 이틀동안 고객센터 전화가
안되서 첫 신청 요금제를 못바꿔서 써야 된다는게 말이 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