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5-06-06

    안녕하세요
    제가 아이즈모바일에서 2개의 회선을 가지고 있는데
    지난번에 nfc기능이 없는 일반 유심으로 교체지원해주셔서, 오류접수를 하였고 다시 유심을 보내주셔서 유심교체를 진행했는데요.
    제가 실수로 대표번호 설정을 잘못해서 다른폰에 유심을 변경하였습니다.
    그래서 제 실수이기에 nfc 유심을 새로 구입해서 해야할 폰에 다시 유심교체를 신청했는데.
    유심교체가 접수불가라고 되어서 변경하지 못했습니다.
    유심교체가 왜 안되는건지 확인부탁드립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