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뜰폰 고객입니다.
유심을 인터넷에서 신청하여 받았고
홈페이지로그인> 서비스조회.변경> 유심변경도 하였고
재부팅 도 여러번 하여습니다.
아이즈 모바일에 전화연결도 안돼고, 챗봇 연결도 안돼고
알뜰폰 사업장에 찾아가 물어봐도 안돼고(자기 상점에서 산것이 아니라고 안된다함)
고객센터에서 해보라고 한 것도 안됨(e-mail로 연락옴)
벌써 한 달 가까이 휴대폰을 못쓰고 있어요.
핸드폰을 가지고 직접 방문하여 지원을 받으려고 합니다 .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곳의 주소(위치)를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