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 없이 내용이 뒤로 밀려서 다시 올립니다.
취소해야 할까요?
----------------------------------
번호이동으로 유심을 받았고, 일반개통으로 변경해서 진행 중 이전 통신사 미납요금건으로 중단된 상태입니다.
미납요금은 처리했는데 언제 다시 진행되나요?
이 아이디는 예전에 등록한 아이디이고, 회선 연결은 아직 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빠른 개통 진행 부탁드립니다.
전화번호는 이 사이트 로그인 정보와 동일합니다
입니다.
안내해주는 카카오톡 채널톡은 제대로 된 답변을 주지 않습니다.
문자로 남기면 아예 응답이 없는 상태입니다.
안내 전화 1800-6100은 상담원과 연결시키지 않고 채널톡으로 하라고 하면서 중간에 끊어 버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