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6-13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를해도 통화가 안되어 문자로 신청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기기가 액정이 고장이나서 새로운 기기로 교환했는데 skt유심보호서비스가 걸려있어서 새로운 기기 사용을 못합니다. 그리고 얼마전 skt유심교체를 신청하여 받아 놓았는데 교체를 할수있게 해주시고 유심보호서비스도 해제 신청합니다.
4
0
삭제된 댓글입니다.
홈페이지 고객지원 메뉴에 보시면 서비스 조회 변경 클릭후 부가서비스 해지란 메뉴가 있는데 그기서 유심보호 해지 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가입되어 있는 부가 서비스 확인 및 해지 신청은 마이페이지 > 과거이용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주소에서 확인해 보세요. https://www.eyes.co.kr/mypage/usage
1
고객센터 관리자 이신가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