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6-25
당일 [S]아이즈특판11GB+일2GB 데이터 이 요금제를 사용하고있고 가격이 18,000원정도라고 알고 신청했은데 요금이 카드에서 두번 빠져나가 총 35,000원정도가 분할되어서 두번 빠져나갔는데 이런경우는 뭘까오
1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마이페이지 > 청구/납부 내역'은 확인해 보셨을까요? 번호이동 하신거면 이전 통신사 요금이 나갔을 수도 있을 듯해서요. 한번 아래 주소 확인해 보세요. 이상한 게 있다면 모해에 글 남기실 때 카테고리를 '고객지원'으로 선택하시면 고객센터 담당자분이 좀 더 빠르게 확인하실 거예요. https://www.eyes.co.kr/mypage/charge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