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6-2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e심 신청중입니다 [명의도용 가입제한 서비스] 로 인하여 개통이 불가하였는데 현재는 명의도용 가입제한 서비스를 해제한 상태입니다 다시 한번 개통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e심을 처음 사용해서 문의드립니다. 1. e심 개통 후 기존 유심칩은 제거해야 되나요? 2. 전화기를 재부팅 하라는 팝업이 뜨던데 재부팅 후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로 바뀌는건가요?
1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2025-06-27
챗봇(우측하단 말머리 풍선)>문의하기>개통>셀프 개통 불가/실패>가입제한으로 들어가시면 명의도용(Msafter) 해제 후 개통신청입력 폼이 나옵니다. 개통신청을 입력하시면 빠른 개통이 가능해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