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7-24
어제 유심을 받았는데요.. 지금 노인 두분만 계셔서 유심장착을 할 수가 없습니다. 계속 전화를 해도 상담사는 연결이 안되는 곳인지 도저히 통화가 되지 않더니 급기야 오늘은 아버지 전화가 먹통이 되었는데요.. 유심을 장착하고 끊어야지 왜 유심장착도 안됐는데 전화를 못쓰게 하는거죠? 통화도 안되서 취소도 못하고 지금까지 전화를 걸수도 받을수도 없게 만들고 여러 알뜰통신사를 썼어도 이런 곳은 처음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빨리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1
0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2025-07-25
그거 그냥 아무 대리점 가서 도와달라고 하시면 그 정도는 도와줘요 원래 셀프개통 못하시는 분들은 개통을 해서 보내니까 먹통돼더라고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