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변경한지 한달밖에 안되서 번호이동제한요청서를 KTOA에 이메일로 보냈더니 아래와 같이 답변이 왔습니다.
제가 그 다음 스텝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고객님,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고객께서 신청하시는 거라면
이동하는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저희가 제한해재를 풀 수 있는
"3개월이내오류코드를
(BF1010, BF1028, BF1029 중 하나)"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시고
전체 서류를 다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미비서류는 모두 즉시 삭제되므로)
**필수참고사항**
-재접수 할 경우에도 반드시
신청서,신분증 함께 접수!!
(미성년자 or 법인은 그외 추가 구비서류포함)
-평일기준 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
(미비없는 서류만 처리가능)
-메일 발송한 시간과 수신 시간은
상이할수 있음(인터넷,시스템 문제...등등)
-업무종료6시 경과 후 접수된 서류는
익일 오전9시에 순차적 답변 발송 예정
(수정하여 접수된 서류 포함)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