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8-01

    통신사 변경한지 한달밖에 안되서 번호이동제한요청서를 KTOA에 이메일로 보냈더니 아래와 같이 답변이 왔습니다.
    제가 그 다음 스텝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고객님,

    "3개월이내" 오류코드가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고객께서 신청하시는 거라면
    이동하는 통신사로 전화하셔서
    저희가 제한해재를 풀 수 있는
    "3개월이내오류코드를
    (BF1010, BF1028, BF1029 중 하나)"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시고


    전체 서류를 다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미비서류는 모두 즉시 삭제되므로)

    **필수참고사항**

    -재접수 할 경우에도 반드시
    신청서,신분증 함께 접수!!
    (미성년자 or 법인은 그외 추가 구비서류포함)

    -평일기준 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
    (미비없는 서류만 처리가능)

    -메일 발송한 시간과 수신 시간은
    상이할수 있음(인터넷,시스템 문제...등등)

    -업무종료6시 경과 후 접수된 서류는
    익일 오전9시에 순차적 답변 발송 예정
    (수정하여 접수된 서류 포함)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