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궁금톡

    2025-08-05

    안녕하세요,

    제가 현재 겪고 있는 상황과 요청드릴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정 로그인 불가

    오랜 기간 사용하지 않아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으며, 재설정도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2. 대표 회선 유심 분실로 인증 불가

    기존 사용하던 대표 회선의 SIM 카드를 분실하였습니다.

    따라서 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하여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접근, 유심 변경 등 모든 절차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3.요금제 변경 및 유심 재발급 요청

    아래 요금제로 변경을 요청드립니다:
    → 아이즈우정(300분/5G)
    → https://www.eyes.co.kr/payplan/info_view/120/C01

    아울러 해당 회선에 대한 유심 재발급도 요청드립니다.

    현재는 본인 인증을 위한 수단이 없어, 대체 확인 절차나 서류 제출을 통해 처리 가능한 방법을 안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인 신분증 사본 (카드, 주민등록증)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8-05

      챗봇상담>개통>일반개통>상담사연결하기로 상담사 연결해서 물어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상담연결이 많을 경우 상담사 연결하기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어요..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