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답답해서 글 남깁니다.
아이즈모바일에서 할인혜택이 끝나서 다른 통신사로 잠시 번호이동을 한 상태인데
유심이 파손 되었습니다. 그래서 새 유심을 신청해서 변경을 했는데
그럼 뭐 온라인상은 힘들고 유심판매점(대리점)을 가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그 유심판매점까지 갔는데 거기서 나온 반응은 자기들이 가지고 있는 유심으로 다시 등록을 하라고 하더라구요
아님 새유심을 받아서 아직 쓰지도 않은 상태인데 무슨 또 유심을 구입합니까
라고 이야기를 하니 등록이 안되어 있으니 그렇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그럼 내가 가지고 있는 이 유심으로 등록을 한번 해보세요. 만약 안된다면 또 다시 새로 구입을 하든지 하겠다고 하니
그냥 나가라고 하더라구요. 지금 가지고 있는 유심도 인터넷으로 와서 사용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근데 굳이 왜 새 유심을 또 사야되나요? 저도 서비스에 불만이 쌓여서 화가 나서 그냥 대리점을 나와버렸고
다시 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 신청을 했습니다. 근데 또 14일 이내 통신사이동이 불가하다고 뜨네요. ㅠㅠ
이럴 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