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 취소 후 8월말에 다시 개통 가능할까요?
8월말에 개통을 하고 싶어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를 했더니 개통신청을 하고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8월말 개통하고 싶다고 말하면 된다고 답변을 들었습니다.
8월14일날 핸드폰에서 아이즈모바일 사이트로 접속하여 개통 신청을했고 저는 공휴일이 지난 8월18일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개통을 8월말에 해 달라고 요청하려고 했는데 8월15일 빨간날 고객센터 근무하지 않는 날 "개통담당자가 배정될 예정"이라고 카톡이 왔더라구요 그러더니 갑자기 개통이 돼 버렸습니다. ㅜㅜ 자동차로 이동중이었고 신청했던 유심도 가지고 있지 않아 전화는 먹통이 되어 너무나 곤란한 하루였습니다. 개통을 8월말에 해 달라고 연락 드릴 고객센터는 공휴일이라 하지않고 개통은 돼 버렸고 ㅜㅜ 중요한 연락도 받지 못하고 너무나 화가 났습니다. 주말내내 연락 못 받으면 안돼 일단 아이즈 모바일 유심을 끼웠는데 전화 사용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혹시 저 같은 경우 다시 개통 취소를 했다가 8월말에 다시 개통 가능한가요? 아님 기존 통신사 월중 이동이라 요금이 폭탄으로 나올것 같은데 그에 대한 배상은 가능한가요? 빠른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010********나 ajtree@naver.com 로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