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궁금톡

    2024-01-16

    궁금톡 게시판은 사용자들끼리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공간입니다.
    비슷한 궁금증을 가진 분들과 정보를 나누고, 경험을 공유해보세요!

    ⚠️ 아이즈모바일은 해당 게시판에 별도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요금제, 개통, 혜택 등 정확한 안내가 필요한 문의는 [고객센터 > 채팅상담]을 이용해주세요.

    ...더보기
  • 궁금톡

    5시간 전

    T링 부가서비스

    서비스 가입 부탁드려요

    ...더보기
  • 궁금톡

    5시간 전

    2025년 5월 7일 개통하여 사용중
    2025년 8월12일 갑자기 유심인식이 안되어 유심을 다른 휴대폰에 넣어 보아도 인식이 안됩니다.
    유심불량이 확실한 것 같은데..
    조속한 해결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심을 빨리 교체해야 되는데.. 유료든 무료든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생활에 불편이 너무 많습니다.

    ...더보기
  • 궁금톡

    10시간 전

    제 명의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010********( 최초 010********으로 사용했다가 번호 변경함) 회선 외에

    이전에 아이가 사용하기 위해 010******** 개통했었다가 한달정도 사용하고 다른 통신사로 신규 가입을 했습니다.

    다른 통신사로 신규 가입시 사용하던 회선은 자동 해지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 이후 비용이 청구되어서요...

    해지가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해지 되지 않았다면 해지 부탁드립니다.

    * 수차례 전화해도 상담사 연결이 되지 않고,
    아래 홈페이지 절차로는 회선 등록이 처음부터 되지 않았고, 이미 사용하지 않아 인증번호를 받을 없어 해지 신청이 안됩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처리 결과는 이글의 답변 혹은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번호 010******** 문자 남겨 주세요.

    [홈페이지 해지 신청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 조회/변경> 해지신청
    [홈페이지 해지 신청 시 주의사항]
    2개이상 회선을 이용하고 계시면 해지하실 회선을 대표회선으로 변경 후 신청해주세요. (마이페이지>회원정보변경)에서 해지하실 회선 등록 후 대표회선 설정)
    해지 신청 후 고객님과 담당자가 유선 상담이 이뤄져야 해지 처리가 완료돼요. (본인확인, 요금안내, SKT는 해지전까지 사용한 통신료 결제필수)

    ...더보기
  • 궁금톡

    10시간 전

    번호이동했는데 발신자 정지라 사용이 안되요. 고객센터 전화도 15분 이상 기다려도 안되고
    어떻게 하라는건지 톡으로 보내도 사용자 많아 안된다고 하고 어쩌라고요.
    빨리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궁금톡

    10시간 전

    1) 단말기의 제품명 : 낫씽 2a
    2) 모델명 : Nothing Phone (2a)
    3) IMEI1 : 356657422537297
    4) IMEI2 : 356657422537305
    5) EID 번호 : (설정에서 확인될 경우 남겨주세요)

    ...더보기
  • 궁금톡

    11시간 전

    유심을 아직 장착하지 않았는데 개통된거가요?

    ...더보기
  • 궁금톡

    11시간 전

    이번에 새로 나온 [L]그란데(100분/6GB) 요금제를 번호이동으로 신청하려다 마지막의 본인인증 에서 '네이버 인증서'와 '카드인증' 둘다 안돼 여쭤봅니다. 전에는 kb카드 인증이 돼서 가입이 가능했는데 아쉽습니다. 네이버 인증은 제 폰의 특성 문제로 안됩니다. 방법이 없겠는지요?

    ...더보기
  • 궁금톡

    13시간 전

    안녕하세요.
    원래는 번호 이동 진행 중인데 타 통신사 가입한지 한달 조금 지나서 중립 해제 신청은 안한 상태입니다.
    신규로 변경 가능한가요

    ...더보기
  • 궁금톡

    13시간 전

    저는 아이즈모바일(SK 알뜰폰) 사용자 였는데 어제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했습니다. 번호이동후 법인번호로 명의변경을 하려고 하니 이전 3개월 납부내역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현재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회원이 아니라 발급이 어렵다고 합니다. 제가 어떻게 하면 3개월 납부내역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아이즈비전 본사를 방문해야 하는지? 아니면 이메일로 받을수 있는지? 도저히 어디도 전화가 안되니 너무 어렵네요. 꼭 방법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요구사항 : 최근 3개월 분 요금정산내역

    ...더보기
  • 궁금톡

    14시간 전

    유심 인식이 안됩니다.

    ...더보기
  • 궁금톡

    15시간 전

    일시정지 해제 좀 해줘요 좀

    ...더보기
  • 궁금톡

    15시간 전

    일시정지 해제 좀 해주세요 좀./....... 고객센터 20분째 연결도 안되고 있습니다
    일주일 넘게 답변도 없어서 해제도 못하고 못 쓰는데 이게 뭡니까

    ...더보기
  • 궁금톡

    15시간 전

    개통좀해주세요 지금 폰을못씁니다.

    ...더보기
  • 궁금톡

    15시간 전

    아니 일시정지 해제좀 해달라고요
    일주일이 넘도록 안되고
    AI문의를 넣으면 채널톡이나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하라는데
    채널톡이라고 카카오톡 거기는 뭐 문의하는 버튼이 없어서 할 수가 없고
    고객센터는 한참을 기다려도 상담사 연결이 안되는데
    일시정지를 어떻게 풀라는거에요?????????????????????

    ...더보기
  • 궁금톡

    15시간 전

    요금납부문자를 못받았습니다.
    재발행해주세요

    ...더보기
  • 궁금톡

    16시간 전

    개통이 됐다고 하는데, 게시판에 나와있는 이것저것 다 해봐도 서비스불가로 나옵니다.

    ...더보기
  • 궁금톡

    16시간 전

    셀프 개통을 하려는데요
    해지고객 - 전화번호 or 전사업자 정보 수정입력 후 재시도 해주세요. 이렇게 나옵니다

    ...더보기
  • 궁금톡

    16시간 전

    셀프 개통 하는데

    계속 이상태 입니다 새로 시작 해도 그대로 이구요

    그리고 번호이동 동의 전화 하고 이미 되었다고 하는데 이 창이 변하지도 않고 진행도 안됩니다 너무
    답답해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8-12

    안녕하세요.
    신규가입을 한 후 개통된 후에 유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아이폰에 유심을 장착했습니다.
    유심인식이 되었는지 전화번호 확인이 됩니다.
    문자 수신과 일반전화 수신도 됩니다.
    하지만 일반전화 발신과 문자 발신은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되죠?

    ...더보기
  • 궁금톡

    2025-08-12

    요금제 변경 요청했는데 취소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