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명의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010********( 최초 010********으로 사용했다가 번호 변경함) 회선 외에
이전에 아이가 사용하기 위해 010******** 개통했었다가 한달정도 사용하고 다른 통신사로 신규 가입을 했습니다.
다른 통신사로 신규 가입시 사용하던 회선은 자동 해지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 이후 비용이 청구되어서요...
해지가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해지 되지 않았다면 해지 부탁드립니다.
* 수차례 전화해도 상담사 연결이 되지 않고,
아래 홈페이지 절차로는 회선 등록이 처음부터 되지 않았고, 이미 사용하지 않아 인증번호를 받을 없어 해지 신청이 안됩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처리 결과는 이글의 답변 혹은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번호 010******** 문자 남겨 주세요.
[홈페이지 해지 신청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 조회/변경> 해지신청
[홈페이지 해지 신청 시 주의사항]
2개이상 회선을 이용하고 계시면 해지하실 회선을 대표회선으로 변경 후 신청해주세요. (마이페이지>회원정보변경)에서 해지하실 회선 등록 후 대표회선 설정)
해지 신청 후 고객님과 담당자가 유선 상담이 이뤄져야 해지 처리가 완료돼요. (본인확인, 요금안내, SKT는 해지전까지 사용한 통신료 결제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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