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KAIT정보제공미동의 정지가 되었어요. 해제해주세요
A.

2022년 9월1일부터 단말기 내 개통된 회선 간 명의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명의 도용 등의 피해 예방을 위해 이용약관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어요.

회선 간 명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로 개인정보 수집 및 제공 동의를 진행하여 주세요. 


개인정보 제공 미동의 시 이용약관에 따라 명의 일치 확인 불가 사유로 회선이 이용정지 되니,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개인정보조회.수집.이용.제공 동의를 완료해주세요.

동의를 완료하시면 자동으로 정지해제 처리돼요.


한국정보진흥협회 (바로가기)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