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미가입회원으로 나옵니다.
A.

홈페이지 가입시 인증받은 휴대폰 번호와 아이즈모바일로 개통된 휴대폰 번호가 불일치할 경우 미가입 회원으로 조회돼요. 


1:1문의게시판에 개통된번호,성함,생년월일 작성해주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해드려요.


[대표회선 등록방법]

홈페이지>마이페이지>회원정보 변경> 대표회선 [+] 클릭하여 회선추가 및 대표회선 등록


다회선 사용자는 대표회선을 바꿔가면서 이용해주세요.


*대표회선만 조회 및 변경신청 가능해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