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접수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A.

접수해주신 경로에 따라서 취소방법이 달라요.

아래의 접수처에 따라 확인해주세요.


1.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접수

아직 개통이 완료되지않았으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할 수 있어요.


- 회원으로 접수하신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목록/배송조회 화면에서 접수취소

- 비회원으로 접수하신 경우

홈페이지>우측 주문/배송(트럭모양 아이콘)>비회원 인증 후 접수취소

(비회원 인증 시 번호이동 전화번호가 아닌 비상연락처 전화번호로 인증)


※ 유심 배송상태가 배송중 또는 배송완료일 경우 주문하신 유심비와 택배비를 결제해야 취소할 수 있어요.


2. 알뜰폰 허브 접수

아직 개통이 완료되지않았으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할 수 있어요. 


- 홈페이지>우측 주문/배송(트럭모양 아이콘)>비회원 인증 후 접수취소

(비회원 인증 시 번호이동 전화번호가 아닌 비상연락처 전화번호로 인증)


※ 유심 배송상태가 배송중 또는 배송완료일 경우 주문하신 유심비와 택배비를 결제해야 취소할 수 있어요.


3.우체국에서 접수하신 고객님

아직 개통이 완료되지않았으면 우체국에 방문하셔서 취소할 수 있어요.


※ 우체국 방문시 접수때 제출하셨던 서류(신분증 등)를 지참해 주시고, 유심을 받으셨다면 유심도 반납이 필요해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