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8-12
유심만 바로 꼽아서 사용하면 되니 너무 편합니다...굿...짱
0
skt 이용중이여서 지난 사태로 esim 무료교체라고 들었었는데 지난 달 청구금액에 e-sim 가격이 포함된건가요? 청구금액이 달라져서요.
기기를 변경했더니 유심인식이 되지 않아요. 기기등록해주시길 바랍니다.
1
자녀 명의의 휴대폰인데 로그인 하여 이용내역서를 받을려고하는데요. 자녀 주민번호 넣고 네이버와 신용카드 인증은 보호자 제 명의로 진행하고 완료도 되었지만 인증정보가 맞지 않다고 나옵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현재 사용중인 010******** 회선 외에 다른 회선인 010********을 등록하려고 하는데, 현재 아이패드 셀룰러에 유심을 꽂아놔서 문자 수신이 안되서 회선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되어서 그런지 문자 수신이 가능한 다른 공기계에 유심을 옮겨도 인식이 안됩니다. 제 아이디로 010******** 회선 등록 부탁드립니다.
마이페이지는 개통됐다고 뜨는데 휴대폰에서는 아직 개통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확인바랄게요
셀프개통 진행중에서 더이상 넘어가지 않습니다 해결책이 뭔가요?
비행기타기 직전 개통완료 후 해외로 출국했는데 잘 사용하던 한국 전화번호 인식이 안되고, 통화 문자 모든 서비스가 안되는 상황입니다. 해외 esim과 함께 한국usim을 사용하고자 개통하고 출국한건데, 한국 유심이 sos 전용이라고 뜨며 한국에서 오는 인증문자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시고 혹시 해당 usim을 esim으로 바꿔 다시 사용할 수 있는지도 알려주세요.
아이즈모바일에서 보낸문자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아이즈 모바일에서 직접 보낸문자라면 무슨내용으로 전화를 요청하시는건지 궁금합니다.
기존 아이즈모바일에서 번호이동을 할려고 하는데, 지난주부터 계속 작업이 안됩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번호이동 사전동의에 의한 전화를 해도, 답변이 시스템작업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다고만 합니다.
2025-08-11
제 명의로 2개회선 있는데 처음개통한 9959번이 문자가 안돼요 고객센터에 한시간가량 기다려도 연결도 안되고 답답하네요
셀프개통 번호이동동의받고 현재 30분 동안 완료가안돼요.... 평일 7시 50분 까지인데.. 이거 언제 되나요 아직도 기존통신사 끊기지 않음~ 사전동의 받앗는데 왜 안돼나요 이런적처음이네요ㅠ
이심 등록이 안됩니다 만료한 큐알이라고 뜹니다
안녕하세요 셀프개통 하려니 해지고객 - 전화번호 or 전사업자 정보 수정입력 후 재시도 해주세요. 라는 창이 뜨고 진행이 안돼요. 어디서 수정해야하는거에요?
개명신청 맨 마지막 서류 접수가 변경 신청해도 안 됩니다. 모바일로는 변경 신청 버튼이 안 눌리고 pc로는 뒤에 저장을 해야 되는데 저장 버튼이 앞 화면에 가려져 안 눌립니다. 전화 연결도 더럽게 안 되면서 버튼도 안 눌리게 해두시면 어쩌죠
가입신청서 작성해서 보냈는데 주문내역에서 확인 안되요.셀프개통하려해도 안되요 전화통화도 않되고..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와 현재기준 기본제공량 사용내역을 알고 싶은데 마이페이지에 그런건 전혀 표시되지 않네요. 알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kt바로유심배송 오전에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아직도 안와요.. 이거 배송 안되는거면 취소해주세요 그냥 편의점에서 사게요
스마트폰이 혼자 업데이트 하더니PUK 8자리번호를 입력해 달라고 합니다 번호좀 주세요
너무 답답해서 글 남깁니다. 아이즈모바일에서 할인혜택이 끝나서 다른 통신사로 잠시 번호이동을 한 상태인데 유심이 파손 되었습니다. 그래서 새 유심을 신청해서 변경을 했는데 그럼 뭐 온라인상은 힘들고 유심판매점(대리점)을 가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그 유심판매점까지 갔는데 거기서 나온 반응은 자기들이 가지고 있는 유심으로 다시 등록을 하라고 하더라구요 아님 새유심을 받아서 아직 쓰지도 않은 상태인데 무슨 또 유심을 구입합니까 라고 이야기를 하니 등록이 안되어 있으니 그렇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그럼 내가 가지고 있는 이 유심으로 등록을 한번 해보세요. 만약 안된다면 또 다시 새로 구입을 하든지 하겠다고 하니 그냥 나가라고 하더라구요. 지금 가지고 있는 유심도 인터넷으로 와서 사용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근데 굳이 왜 새 유심을 또 사야되나요? 저도 서비스에 불만이 쌓여서 화가 나서 그냥 대리점을 나와버렸고 다시 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 신청을 했습니다. 근데 또 14일 이내 통신사이동이 불가하다고 뜨네요. ㅠㅠ 이럴 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