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6-16
가입 중 가입을 원치 않아서 취소하려하니 유심비를 내라고 해서 냈는데 두번결재 되었습니다. 어떻게 환불 받을 수 있죠?
0
2024년 사용한 핸드폰 영수증 출력방법?
1
지난주에 통신사 해지 확인서 (성함, 전화번호, 생년월일, 가입일자, 해지일자, 서류 발급일 표기 필수) 서류를 cha8953@daum.net 으로 요청했는데 6/12 미케팅 정보 수신 동안 안내 및 개인정보의 이용내역 통지 메일만 왔고 통신사 해지 확인서를 보내주지 않네요 급합니다 제발 빨리 좀 보내주시던가 아니면 내가 어떡해 발급받는지 메일로 안내 부탁드립니다
1:1상담 빨리 시작하세요 정지해제해야되요
2025-06-15
제발 급한통화나 아님 1대1질문이나 소통할수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언제든지 기다릴수있지만 일일이 대응이 어렵다면 답글이나 급한 해지나 과금된부분등 갈증해소정도할수있는 소통창구는 게시판이라도 되야하지않을까요??
2
현재 [15GB/3Mbps 무제한 요금제] 사용 중인데, 핫스팟으로 노트북 연결 시 거의 인터넷이 안 됩니다. 혹시 테더링 시 속도 별도 제한이 있는 건가요? 부가서비스때문에 그런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4년 12월에 cu&롯데시네마 요금제 시작했었는데요, 할인기간이 6개월이었는지 7개월이었는지 알고 싶은데 아무리 해도 나오지 않네요 ㅠㅠ 고객센터 연락도 안되고...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 요금제 변경을 신청했는데요.. 언제 변경 되나요? 빨리 부탁합니다.
이 요금제를 쓰는데 solo결합까지 했는데 총 30gb여야 하는 거 아닌가요? 20gb가 맞는 건가요? 몰라서 묻습니다.
2025-06-14
솔로결합 5기가 주는거 어디서 확인하나요
문제 터지면 대응 안해준다. 아이즈 모바일 말고 다른거 쓰자 우체국가서 상황 설명하면 거기 직통으로 아이즈 모바일 연결해서 해결해주는데 이 양아치들이 직통 전화는 바로바로 받음. 한마디로 고의적으로 일반 고객 전화를 무시하고 있다는 소리임.
**후속조치 없을 시 소비자고발센터에 신고하겠습니다. 현재 로그인은 가능하나, 주문내역이 뜨지 않는 상황입니다. (주문해서 현재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사용중) 이때문에 사용내역, 해지 신청을 할 수가 없습니다. 고객센터 하루종일 전화걸어도 도통 받질 않으며, 챗봇을 이용하라는 무용지물한 대답만 합니다. 현재 제게 발생한 문제상황을 챗봇이 해결해줄 수 없는데도 말이죠. 이때문에 해지 신청 등 저는 아무 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명백한 소비자 권리 침해입니다.
셀프개통 하는데 단말기 할부 승계여부 입력오류입니다 라고 뜨고 개통진행이 안됩니다 추가로 개통 시 저한테 연락이 안올수도있을것같아 긴급전화에 친구 전화를 넣었는데 그냥 저한테 연락오게 해주세요. 친구가 뭐라고 하네요.
2025-06-13
마이페이지에서 제가 개통해서 사용중인 번호와 조건?등이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Esim 보내주세요 ㅜㅜ 내일 주말이예요 ㅜㅜ
유심보호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습니다. 부가서비스 신청에서 해지 부분이 없네요.
로밍 가입하고자 하는데 전화상담이 안되는데요. 1:1상담은 어디서 할 수 있는 것인가요? 홈페이지가 직관적이지 않아서 어디서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esim 으로 개통하려고 하는데 이전 통신사에서는 정상적으로 지원 종료하고, 아이즈에선 개통이 지연되고 있어요. 지금 전화나 문자 아무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셀프 개통은 아무리 기다려도 하나도 없고요. 당장 핸드폰을 사용해야 하는데 막막하네요.
미납요금.. 바로 납부 어떻게 하나요
셀프개통이 안되어요 휴대폰은 끊겼는데 전혀안되요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