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03

    셀프개통 하는데
    단말기 할부 승계여부 입력오류입니다
    라고 뜨고 개통진행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2025년 4월 3일 유심을 받아서 안내대로 셀프개통을 하였으나, '고객의 요청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발신이 안되고 착신도 안됩니다.
    기기는 갤럭시탭S7+입니다.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셀프 개통중에 무슨 오류가 있다면서 취소되었어요. 당장 연락을 주고받아야할 사항이 많은데 빨리 해결해주세요 . 바로 개통해야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안녕하세요!

    셀프개통 중에 문제가 생긴것 같아서 문의드려요.

    25.04.03.(목)
    오후 1시쯤부터 셀프개통을 위해 기존 통신사 해지까지는 완료하였습니다.
    그런데 이후 아이즈모바일에서 준 유심으로 개통하는데 1~3시간 정도
    소요된다는 글을 보고 기다렸습니다.

    현재 오후 6시까지 아직도 개통이 되지 않은 상태이구요.
    어떻게 조치해야하는지 답변 주시면 감사드려요...
    이렇게 개통이 안될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어요...

    번호는 010-****-**** 번호이동으로 했구요.
    이름은 박**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요금제와 유심신청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아까전에 문의 드렸는데요. 주문취소된 유심칩을 그대로 사용해서 다시 주문하는 것도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명의도용가입제한서비스 해지하였습니다
    개통 진행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아이즈우정 5G 데이터 속도는 어떻게 나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주문취소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유심 똑같은게 2개가 왔어요 -_- 애들 3명인데 같은 등기번호로 하나더 왔는데 이건 어떻게 정리하라는건지.. 아 머리아픕니다.. 전화좀해주이소 부탁드려요 ㅠㅠ 전화를 못하는고객센터가 세상에 어디있나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유심 구매시 100분 5GB SKT로 체크하고 오늘 수령하였는데요. 아직 개통전인데 다른 요금제로 개통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셀프개통을 오늘했는데
    요금 청구서 날자를 말일날로 변경하고 싶은데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체납고객이동불가 - 전사업자에 체납여부 확인하라고 안내. 체납 해결 후 재시도 해주세요.

    이런 안내가 뜹니다. 확인할수 있는 방안 알려주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이심 어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미지불금액이 있다고 하면서 이심 개통 프로세스가 안됩니다. 해결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3

    일반개통으로 잘못 클릭했습니다. 셀프개통할 것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미성년자 번호이동 신청하려고 하는데
    예전에 홈페이지 가입하고
    요금제 쓰다가 한번 이동했었어요
    이번에 다시 아이즈모바일요금제로 이동하려고 하는데
    로그인하려고 하니 본인 인증을 아무리 해도 안되네요
    재가입하려고 하면 이미 있는 아이디라고 하고 로그인도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lucasmania@naver.com입니다
    번호이동하려고 하니 빠른 안내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셀프 개통 진행중인데.. 진행중이라는 화면이 안 넘어갑니다..빠르게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셀프개통진행중인데 개통 진행중입니다 라는화면만 20분넘게 진행되네요 해결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비회원 셀프개통을 신청하던 도중에 창이 꺼져가지고 (마무리되서 꺼진건지 아닌지 확인불가)
    그냥 회원가입하고 다시 셀프개통을 할려고 하니까 아래와같은 창이 떠서 진행이 안됩니다.
    주문/배송 목록 에 들어가봐도 아무것도 안뜨고
    비회원 조회로 들어가봐도 “주문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알림만 뜹니다.(비상연락처로 조회해 봐도 똑같습니다)

    신청한지 1시간이 되어가는데 핸드폰으로 날라온문자같은건 없고 아무런 진전없이 아래 사진처럼 진행도 막혀있습니다.
    해결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2

    안녕하세요. kt망으로 번호 이동을 하였고, esim 등록을 하였습니다.
    현재 해외에서 esim으로 전화번호를 개통 후, 이렇게 아이즈 모바일도 esim 등록을 진행하게 되었는데
    한국으로부터의 문자 수신은 가능하지만 발신이 안 됩니다.
    문자를 전송하면 전송 실패가 뜨는데, 이유나 해결 방법을 알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