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3-26
일반개통되었다는 알림톡 받았습니다 qr은 언제받을수 있나요
1
0
2025년 3월 26일자로 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을 했습니다. 요금제는 [K]벤티(200분/10GB)인데 홈페이지에서 당월 이용량을 확인해보니 아래 이미지처럼 잔여량이 매우 적게 표시됩니다. 오류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채널톡을 통한 실시간 상담을 할 수 없기에 이곳에 문의합니다.
셀프개통이 안됩니다. 조치 부탁드립니다.
이전 통신사 해지는 완료되었다고 뜨고 셀프 개통이 안됩니다.
신용카드의 IC칩이 문제가 생겨서 한동안 마그네틱 선으로 결재를 했었습니다. 그것 마저도 고장이 나서 어쩔 수 없이 신용카드를 새로 발급 받았습니다. 그래서 제 납부방법을 새로운 신용카드로 바꾸었습니다. 근데 제 아이 2명이 아이즈모바일 회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아이 회선들의 납부방법이 이전 카드 번호로 등록이 되어 있어서 방금 문자로 결재가 취소되었다고 신용카드회사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800-6100으로 전화를 해봐도 홈페이지에서 해결하라 메세지만 반복이네요 ㅠㅠ
채널톡 실시간 상담 사용 어떻게 하나요 챗봇만 되는 것 같은데... 애초에 상담사랑 실시간 상담하는 게 있어요? 챗봇은 정해진 것중 고르는거고 원하는거 물어볼수도 없어서 답답하네요 그냥 모해게시판에 써야되나요?
셀프개통 시도중인데 자꾸 이전통신사 이용요금조회에서 계속 멈춰있습니다 다른 알뜰폰회사로 셀프개통할땐 한번도 없던 문제인데 검색해보니 예전부터 쭉 있던 문제같네요 왜 안고치는건가요 정보조회해보니까 셀프개통 미완료라고, 창을 종료하였거나 개통실패했다고 뜨는데 재시도해도 똑같습니다; 글 수정할때마다 뜨는 이상한 숫자들은 뭔가요jQuery360007905890171110941_1742957921311???????????
제가정확히해야하는게 뭔가요 esim 번호이동으로 신청서 넣었는데 제가 셀프개통을 해야하는건가요 셀프개통은 단말기해지 라고 뜨면서 안됩니다 아님 일반개통을 기다리면 되나요 아니면 먼저 qr로 esim을 다운로드 받아야하나요 qr이 없는데요
셀프개통은 왜안되는건가요 (단말기해지)가 무슨뜻이죠? 안내페이지의 kt망 qr도 찍어보니 유효한 코드는 아니라네요...
esim 메일이나 문자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2
메인회선이 아니라고 해서 직접은못하고 고객센터에서 받은 링크를 통해 어제 오전에 유심변경 신청을 했는데요 언제 진행되는걸까요... 알아볼 방법이없네요 연락가능한번호 남겨놓긴했는데 이쪽으로 미리 연락이 오거나 하나요
HD보이스 사용을 위한 해외폰 등록등을 어디에 문의해야하나요?SKT알뜰폰 아이즈 모바일 이용중입니다.
2025-03-25
제휴카드 사용해서 할인받으려고 하는데 결제수단방법을 신용카드결제를 해야하나요 아니면 계좌자동이체로 설정해야하나요?
셀프개통 진행중에서 화면이 20분간 멈춰있습니다
챗봇에 계속 문의를 넣어도 안되고 상담원이랑은 또 연결안된다고 하고; K 벤티 200분/10GB 요금제를 신청하였는데 설명에 아무리봐도 약정기간이나 데이터 속도가 나와있지 않는데 약정기간이나 데이터 속도가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진짜 답답해서 미치겠네요 취소해버릴까봐요
미납요금이 없음에도 미납 이슈로 개통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신속한 해결 부탁드립니다.
일시정지를 걸기만 신청했는데, 그래도 본인인증이 계속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신가입증명원이 필요합니다.
SKT 인터넷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속도 저하가 있는거 같습니다.
글이 삭제되어 다시 올립니다 셀프 개통을 진행했고 그래서 기존 통신사가 해지된 상태인데 아직 개통이 되지 않아서 불편이 많습니다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