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3-10

    안녕하세요 결제 카드를 타인 카드로 바꾸고싶은데 어떻게 하면될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누군가 저의 휴대폰을 훔쳐 갔습니다. 정지를 부탁 드립니다. 010-****-**** 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아침에 오토바이 위에 거치대에 있었던 휴대폰을 누가 훔쳐갔습니다. 아이즈 모바일이 고객센터에 연락 할 길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누군가 나의 개인정보나 그리고 결제를 시도한다면 그리고 고객센터에 연락이 되지 않는다면 절망과 다를 것이 없네요. 010******** 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010******** 잠시 오토바이 정차를 했다가 누가 저의 휴대폰을 훔쳐갔습니다. 근처에 있었던 고등학생 인 것 같습니다. 도저히 고객센터에 연락 할 길에 없어서 정지나 해지를 부탁 드립니다. kt회선 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등록이 되어 있다고 연락이 왔는데.

    데이터는 잘되는데 전화(통화)는 3G로 연결이 됩니다.

    VOLTE 때문에 OMD 및 IMEI 등록 요청을 드렸는데 잘 안된거 같습니다..

    다시 부탁 드립니다...데이타는 LTE로 되는데 통화만 3G입니다..

    전화번호 : 010-59**-1040
    핸드폰 : 해외 직구폰 (4G 가능 모델) 샤오미 14t 쿠방 정발 제품
    IMEI 2 : 868289077593010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행사로 월 16,060이라고 해서 가입했는데 메일이 온거 보니 5만원이 청구되어있습니다. 오류인가요? 기존 통신사에 위약금 내면서 까지 번호 이동한 건데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타 이통사로 번호이동 했는데, 귀사가요금을 청구한 상황입니다. 요금도 오바해서 청구했구요.
    연락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안녕하세요, 은행에 증빙용으로 휴대폰 청구서를 제출해야하는데, 여기서 받는 청구서는 정보 (핸드폰번호, 계좌번호)가 가려져 있어서 증빙에 사용할수 없다합니다.
    해당 정보가 제대로 나타난 상태로 청구서 또는 거래명세서를 받아볼수는 없을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안녕하세요. 번호이동을 하면서 친구추천이 가능한 요금제로 가입했습니다.
    친구 추천시 데이터 추가 가능한 요금제로 모두 가입하였고, 서로 상호간 친구 추천을 했는데, 데이터 사용량을 조회해보면 추가되는 데이터가 표기되지 않습니다.

    10기가를 더 받아서 총 20기가가 표기되어야하는데 10기가로만 표기되네요
    친구추천적용이 왜 안되는건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인터넷 가입을 하려 하니 SKB의 경우 알뜰폰이라도 통신만이 SKT이면 결합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결합할인 적용불가 요금제가 있으니 통신회사에 문의해보라고 하는데 제 요금제가 결합할인 가능한 요금제인지 확인해주실 수 있을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1.네트워크 초기화 완료
    2.셀프개통전 이전 통신사에 ARS로 번호이동 신청완료 했구요
    3.나밍을 해도 반응이 없습니다.

    문자가 안되면 상당히 곤란합니다.
    빠른 해결 부탁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3개월 이동제한으로 중립기관 승인 신청하여 승인 완료되었습니다. 셀프개통하려고 하니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안녕하세요
    3월7일 번호이동 후
    문자 수신이 안됩니다.

    전화통화는 잘 됩니다.

    문자 수신은 안되고 발신은 시도를 안해서 되는지 안되는지 잘 모르겠네요
    빠른 조치 바랍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현재 접수한 개통건이 타인명의로 이심사용이력이 있어 개통이 불가하다고 하는데
    (타인명의 삭제) 핸드폰 신규 구입하여 3월 6일 kt로 개통하여 추가로 e심을 신청한 사항 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일반개통 신청해서 유심받고 끼웠는데 엠세이퍼 가입제한 해제하라 그래서 해제도 했습니다.
    개통은 어제쯤 되는 건가요?
    기존 유심 제거하고 새로 받은 유심으로 교체한 상태라
    전화,문자가 안 되는데 언제쯤 개통이 되는지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K]롯데시네마7GB+
    주문번호 10745917
    개통건이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불일치로 진행이 불가하다고 취소 후 재 접수 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주민등록번호를 틀리게 작성하지 않은 것으로 기억하고
    해당 상품이 연휴 특가로 진행했던 상품이라 취소하면 동일한 상품으로 재접수가 불가능합니다.
    셀프개통을 하려고 해도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제가 주민등록 번호를 무엇으로 입력했는지 왜 셀프개통은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개통 신청 후 전화 한 번 안 받아서 주문 취소 된 지도 몰랐네요.
    (이것도 부재중으로 떠있는 010-3948-**** 이 개인 번호가 아이즈모바일에서 온 건지도 모르겠는데 이것 외에 온 게 없습니다.)
    이전 통신사에서 번호 이동까지 끝낸 상태인데, 신청한 아이즈 모바일에서는 전화도 안 오고 전화를 걸면 도대체 상담사와 어떻게 연결할 수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다시 신청했는데 셀프개통은 전화 실패로 하지도 못하게 하네요 ...

    일반개통전환 다시 눌렀으니까 빠르게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전화해도 연결이 ...
    미성년자녀의 핸드폰 요금납입방법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라는 글에 따라서 고객센터에 연락해도 통화가 어렵네요.
    자동납입으로 연결된 신용카드가 분실되어서 새로 신용카드 발급받았어요.
    제발 새 신용카드로 요금납입이 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전화를 주시던지, 이메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제발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라는 말은 하지 마시고.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imei 등록을 해주세요.
    imei 8682890775****

    챗붓에 등록하는 법이 없네요. 그래서 여기에 남겨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10

    고객센터에 문의글 남겼는데 답변확인을 할 방법이 없습니다.
    하단에 체팅창을 열고 AI창을 통해 확인하려고 하지만~ 제가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을 입력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상담원과 직접 1:1 대화 역시 안됩니다.
    저의 문의는 11월 가입시 이벤트(010********) 및 상품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가입시 지급하는 이벤트 쿠폰은 언제 어디로(문자 or 카톡) 발송되는지 등등 묻고 싶은데 방법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1:1 문의를 대신할 AI 체팅창을 만든 취지는 좋지만, 정작 필요한 주관적인 질문은 하지 못한다는 점을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제 궁금증은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