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3-10
안녕하세요 결제 카드를 타인 카드로 바꾸고싶은데 어떻게 하면될까요?
1
0
누군가 저의 휴대폰을 훔쳐 갔습니다. 정지를 부탁 드립니다. 010-****-**** 입니다.
아침에 오토바이 위에 거치대에 있었던 휴대폰을 누가 훔쳐갔습니다. 아이즈 모바일이 고객센터에 연락 할 길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누군가 나의 개인정보나 그리고 결제를 시도한다면 그리고 고객센터에 연락이 되지 않는다면 절망과 다를 것이 없네요. 010******** 입니다.
010******** 잠시 오토바이 정차를 했다가 누가 저의 휴대폰을 훔쳐갔습니다. 근처에 있었던 고등학생 인 것 같습니다. 도저히 고객센터에 연락 할 길에 없어서 정지나 해지를 부탁 드립니다. kt회선 입니다.
등록이 되어 있다고 연락이 왔는데. 데이터는 잘되는데 전화(통화)는 3G로 연결이 됩니다. VOLTE 때문에 OMD 및 IMEI 등록 요청을 드렸는데 잘 안된거 같습니다.. 다시 부탁 드립니다...데이타는 LTE로 되는데 통화만 3G입니다.. 전화번호 : 010-59**-1040 핸드폰 : 해외 직구폰 (4G 가능 모델) 샤오미 14t 쿠방 정발 제품 IMEI 2 : 868289077593010
행사로 월 16,060이라고 해서 가입했는데 메일이 온거 보니 5만원이 청구되어있습니다. 오류인가요? 기존 통신사에 위약금 내면서 까지 번호 이동한 건데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타 이통사로 번호이동 했는데, 귀사가요금을 청구한 상황입니다. 요금도 오바해서 청구했구요. 연락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은행에 증빙용으로 휴대폰 청구서를 제출해야하는데, 여기서 받는 청구서는 정보 (핸드폰번호, 계좌번호)가 가려져 있어서 증빙에 사용할수 없다합니다. 해당 정보가 제대로 나타난 상태로 청구서 또는 거래명세서를 받아볼수는 없을가요??
안녕하세요. 번호이동을 하면서 친구추천이 가능한 요금제로 가입했습니다. 친구 추천시 데이터 추가 가능한 요금제로 모두 가입하였고, 서로 상호간 친구 추천을 했는데, 데이터 사용량을 조회해보면 추가되는 데이터가 표기되지 않습니다. 10기가를 더 받아서 총 20기가가 표기되어야하는데 10기가로만 표기되네요 친구추천적용이 왜 안되는건가요?
2
인터넷 가입을 하려 하니 SKB의 경우 알뜰폰이라도 통신만이 SKT이면 결합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결합할인 적용불가 요금제가 있으니 통신회사에 문의해보라고 하는데 제 요금제가 결합할인 가능한 요금제인지 확인해주실 수 있을까요?
1.네트워크 초기화 완료 2.셀프개통전 이전 통신사에 ARS로 번호이동 신청완료 했구요 3.나밍을 해도 반응이 없습니다. 문자가 안되면 상당히 곤란합니다. 빠른 해결 부탁합니다.
3개월 이동제한으로 중립기관 승인 신청하여 승인 완료되었습니다. 셀프개통하려고 하니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안녕하세요 3월7일 번호이동 후 문자 수신이 안됩니다. 전화통화는 잘 됩니다. 문자 수신은 안되고 발신은 시도를 안해서 되는지 안되는지 잘 모르겠네요 빠른 조치 바랍니다.
현재 접수한 개통건이 타인명의로 이심사용이력이 있어 개통이 불가하다고 하는데 (타인명의 삭제) 핸드폰 신규 구입하여 3월 6일 kt로 개통하여 추가로 e심을 신청한 사항 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개통 신청해서 유심받고 끼웠는데 엠세이퍼 가입제한 해제하라 그래서 해제도 했습니다. 개통은 어제쯤 되는 건가요? 기존 유심 제거하고 새로 받은 유심으로 교체한 상태라 전화,문자가 안 되는데 언제쯤 개통이 되는지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K]롯데시네마7GB+ 주문번호 10745917 개통건이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불일치로 진행이 불가하다고 취소 후 재 접수 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주민등록번호를 틀리게 작성하지 않은 것으로 기억하고 해당 상품이 연휴 특가로 진행했던 상품이라 취소하면 동일한 상품으로 재접수가 불가능합니다. 셀프개통을 하려고 해도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제가 주민등록 번호를 무엇으로 입력했는지 왜 셀프개통은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해결 부탁드립니다.
개통 신청 후 전화 한 번 안 받아서 주문 취소 된 지도 몰랐네요. (이것도 부재중으로 떠있는 010-3948-**** 이 개인 번호가 아이즈모바일에서 온 건지도 모르겠는데 이것 외에 온 게 없습니다.) 이전 통신사에서 번호 이동까지 끝낸 상태인데, 신청한 아이즈 모바일에서는 전화도 안 오고 전화를 걸면 도대체 상담사와 어떻게 연결할 수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다시 신청했는데 셀프개통은 전화 실패로 하지도 못하게 하네요 ... 일반개통전환 다시 눌렀으니까 빠르게 처리해주세요.
전화해도 연결이 ... 미성년자녀의 핸드폰 요금납입방법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라는 글에 따라서 고객센터에 연락해도 통화가 어렵네요. 자동납입으로 연결된 신용카드가 분실되어서 새로 신용카드 발급받았어요. 제발 새 신용카드로 요금납입이 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전화를 주시던지, 이메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제발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라는 말은 하지 마시고.
imei 등록을 해주세요. imei 8682890775**** 챗붓에 등록하는 법이 없네요. 그래서 여기에 남겨요
고객센터에 문의글 남겼는데 답변확인을 할 방법이 없습니다. 하단에 체팅창을 열고 AI창을 통해 확인하려고 하지만~ 제가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을 입력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상담원과 직접 1:1 대화 역시 안됩니다. 저의 문의는 11월 가입시 이벤트(010********) 및 상품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가입시 지급하는 이벤트 쿠폰은 언제 어디로(문자 or 카톡) 발송되는지 등등 묻고 싶은데 방법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1:1 문의를 대신할 AI 체팅창을 만든 취지는 좋지만, 정작 필요한 주관적인 질문은 하지 못한다는 점을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제 궁금증은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