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3-07

    채널톡으로는 매크로 질문답변만 가능하게 해놓고 무슨 채널톡 문의를 하라 합니까, 이럴거면 비회원 유심 판매를 하지 말던가 작년까지는 1대1문의라도 가능하게 해놨더니 이제는 걍 눈가리고 귀닫고 있네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1:1문의가 안되나요?개통오류로 일반개통 넘어갔는데 아무런 조치가 안되고 있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그게 아니라 비회원 셀프개통할 때 이전통신사 사업자랑 계좌번호를 쓰게 되어있는데, 그 다음에 예금주 확인이 안된다고 뜹니다. 예전에도 이랬었는데, 예금주 등록만 제 이름으로 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유심먼저 받았고, 구매 당시 비회원이어서 비회원 셀프개통하려는데, 예금주 확인이 안된다고 셀프개통이 안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이동전화 제한기간 신청에 대한 메일을 보냈고 처리가 됐습니다. 그 이후에 처리를하고싶은데요
    고객센터에 전화가 안되어서 여기 글남깁니다.
    개통 진행을 하고싶어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안녕하세요, 요금제 할인 받아 알뜰 요금제로 갈아탔는데 개통 메일을 보니 기존 요금 보다 더 나옵니다. 이게 뭘까요? 월1만원대래서 링크로 가입했고 늦을까봐 3/3까지 맞췃는데 확인바랍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채널톡에서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탭을 확인해서 누르면된다는데
    그 탭 자체를 못 찾겠어요................

    스크린샷 이미지 첨부도 안되서 답답하네요.

    홈페이지 내 우하단 채널톡 아이콘을 누르면

    [홈 탭]에 문의하기 버튼 떠있고,

    [대화 탭]에 지금까지 챗봇 연결된 문의 대화방 있고, 하단에 새 문의하기 버튼있고,
    새 문의하기 버튼 누르면,
    아이즈모바일에 문의하기 대화방이 뜨면서
    하단에 버튼누르는 챗봇만 연결되는데요.

    [설정 탭]은 말그대로 설정이고,
    답변주신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 탭은 어디에 존재하는건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오늘 개통 안되는 분들을 위한 꿀팁~~!!!!

    일단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가 극히 부실하다는건 알고 읽으시길 ...
    기존 통신3사에 비하면 하늘과 땅 차이로 상담원 직접 연결이 어렵습니다.
    알뜰폰 업체 여러군데 해봤는데 여기가 제일 힘드네요 사이트도 마찬가지구요
    이번주 개통이 많아서 이 번주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쳇봇으로 상담해도 사람 만나기는 하늘의 별따깁니다.

    10여번 하다 보면 1번 전화번화 입력하라고 나오고 상담원 연결됩니다.
    1. 카카오페이로 개통한 분들은 셀프개통이 안되서 일반개통으로 해야 한답니다.
    2. 저 같이 사이트에서 입력하고 진행한 사람들도 유심을 받더라도 개통안된 상태로 올 수 있습니다.
    3. 카톡으로 개통됬다고 문자 받아도 아직 안될 수 있습니다.
    4. 먼저 유심 쓰다가 그게 불통이 되면 새 유심 넣어서 3,4회 재부팅 해보세요
    5. 그래도 안되면 다른 핸드폰에 넣어서 인식되도록 부팅시켜 보고 넣으시면될 듯합니다.

    만고 내 경험이고 아이즈모바일 공식 답변 아니니 참고만 하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안녕하세요 중립기관(KTOA)에서
    제한기간 내 번호이동 승인을 받았습니다
    셀프개통할 수 있도록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채널톡으로 실시간 상담이 접수되고 있긴한가요??

    채널톡을 켜면 연결되는건 챗봇 밖에 없고
    실시간상담으로 내가 지금 어떤 상담을 하고싶은지 텍스트로 직접 치는 공간이 없는데,
    어떻게 실시간 상담을 하라는건지 모르겠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수고하십니다
    일본여행 중인데 자동로밍되고 전화수신/발신이 안됩니다
    문자 수신은 됩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안녕하세요. 어제 방문해서 개통했는데요. 관련 내용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개통한 내용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될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안녕하세요?
    유심칩 인식불가로 강제인식 완료된 유심을 출고처리 한다는 문자를 오늘 오전9시에 받았습니다.
    출고시점과 배송상태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셀프개통하는데 요금제 선택해서 다 인증받고 결제정보까지 다 입려해서 인증받고 유심까지 받았습니다.
    2일만에 어제 왔더라구요 그 흔한 설명서도 하나 없이요..
    그런데 여기 아이즈 사이트 내 정보 배송정보에는 아무것도 뜨지 않습니다.
    심지어 셀츠개통을 누르면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접수 데이터를 확인할수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유심 넣고 3번 재부팅 해봐도 네트워크 둥록에 실패했습니다로만 뜨고 인터넷망 접송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일반개통해야하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모해 공지사항에 새로운 내용이 올라왔는데요.
    이걸 확인해보니까 뭐가 문제인건지 아이즈비전에서 파악을 못 하고있는 것 같네요.

    챗봇은 사실상 누르면 정해진 답이 나오는 정도이고,
    실시간 상담은 대체 어디서 하나요jQuery36002454805639782136_1741329026055

    실시간 상담도 결국 챗봇으로 연결되니까,
    실시간 상담할 방법이 없어요.
    챗봇 어떤것을 눌러봐도 결국
    자동답변으로 "이런 방법을 이용하세요." 로 결론이 나는데,
    어떻게 실시간 상담을 하라는건가요??

    고객센터를 전화해도 연결도 안되고 답답하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셀프개통하려는데 유심은 받았거든요? 요금제도 다 선택해서 인증처리 끝냈고 2일만에 배송됬습니다.
    그런데 여기 아이즈 사이트 태 배송 정보에 보면 아무덧도 뜨지 않습니다.
    그리고 셀프개통 누르면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자꾸 이런 메시지가 뜹니다 왜그럴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2월에 번호이동 가입신청했을 때 skt 10g, 100분, 100건
    요금이 4,400원이었는데
    오늘 개통예정인데 5,500원이 되었네요
    저는 요금이 4,400인가요? 5,500인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개통을 상담원 개통으로 하는데 카톡을 받았어요
    언제 개통이 완료되나요
    개통 시 제가 해야할 일이 있나요? 완료되면 따로 연락이오나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컴퓨터로는 로그인이 되지만 모바일로 로그인 불가(정보가 없다고뜸)
    롯데시네마&cu 요금제인데 롯데시네마 쿠폰은 카톡으로 오는데 cu쿠폰은 어디로 오는 건 가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셀프개통하려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자꾸 이런 메시지가 뜹니다
    왜그럴까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