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3-07
유심먼저 받았고, 구매 당시 비회원이어서 비회원 셀프개통하려는데, 예금주 확인이 안된다고 셀프개통이 안됩니다.
2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에 실패하실 경우 다음의 2가지 방법으로 개통 가능합니다. 1.문제 해결 후 셀프개통 재시도 - 홈페이지 로그인> 알뜰요금제> 개통가이드> 셀프개통 시작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 셀프개통클릭 2.일반개통으로 전환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일반개통클릭 ** 위 2가지 방법을 시도하지 않으셔도 셀프개통 실패 후 다음날 일반개통으로 자동 전환되어 아이즈모바일 개통실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며, 개통과정에서 오류발생시 고객님께 별도 안내 드립니다. 신규가입, 미성년자, 외국인, 당사 SKT 유심 재사용, 결제방법이 삼성카드, 결제카드번호 15자리, 선불>후불 번호이동 경우는 셀프개통 불가 비회원으로 접수한 경우는 비회원 로그인하여 셀프개통 가능하며, 인증번호는 비상연락처로 발송되요. ** 주문접수량에 따라 개통이 지연 될 수 있으며, 1:1문의를 통하여 정확한 개통 시기 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고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 당사유심으로 교체하여 2-3회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비회원 셀프개통할 때 이전통신사 사업자랑 계좌번호를 쓰게 되어있는데, 그 다음에 예금주 확인이 안된다고 뜹니다. 예전에도 이랬었는데, 예금주 등록만 제 이름으로 해주세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