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2-28
안녕하세요 조금 전에 신청개통했는데 언제 배송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제가 바로 사용해야 해서 배송이 늦는다면 취소하려고 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0
해지를 하려 하는데요 고객센터 연결이 힘드네요 대표변경이 유심이 없어 어렵습니다.
유심비는 첫달 요금에 포함되는 건가요? 결제카드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2025-02-27
1:1 문의로 번호이동 제한 해제 절차완료 문의 드렸습니다 빨리 개통해주세요
아이즈모바일로 세컨폰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아이즈모바일 유심이 장착되어있는 전화로 전화를 걸면 "연결이 되지 않아 삐소리 후~" 이멘트가 나옵니다. 전화를 끊고 다시 전화하면 전화연결이 되는데 왜 그런지 답변부탁드립니다.
요금이 100,000원 초과로 명의자 보호를 위해 핸드폰 사용이 정지 되었습니다.고객센터로 연락을 달라고 문자가 왔습니다. 핸드폰 사용 정지는 풀어주시고 요금 초과 범위를 따로 설정할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티플러스 SKT에서 아이즈모바일 SKT로 번호이동이 가능 한가요??
제가 유심을 샀는데, 개통이 안 되네요. 여기서 알아서 개통 해 주신다고 했는데, 그것도 안 되고, 지난번에 문자가 왔는데 28일까지 연락이 없으면 개통 없던 일로 된다고 문자가 왔거든요. 그럼 연락을 계속 주셔야 하는데, 연락도 온라인으로만 된다고 하고 안 되시네요 고객센터도ㅠ
2025-02-26
요금제 변경햇어요 lte 요금제 변경하면 유심칩도 바꿔야하나요? 아니면 핸드폰 전원 리셋하면 바로 lte 사용이 되나요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2/25일 15:05:56에 0105***6***번호의 납부방법변경이 완료 처리 되었습니다. 라고 되어 있고 납부계좌는 농협계좌로 변경된 것처럼 보이는데요, 2/26일 자동납부 이력을 보면 기존 계좌인 새마을 금고에서 위 번호에 대한 출금이 이루어 졌습니다.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셀프개통 M-PLATFROM SYSTEM ERROR 오류창 뜨면서 계속 안됩니다. 2월달 안에 개통되어야 적용되는 프로모션인데 일반개통으로 전환되면 2월달안에 개통 못해서 프로모션 끝나버리면 여기로 번호이동 한 이유가 없잖아요. 프로모션 혜택보려고 여기로온건데 1:1문의 답변을 빨리 주시던가 피드백 부탁드려요 제발
1:1 문의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내용은 제목 그대로입니다. 핸드폰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으니, 바쁘시겠지만 1:1 문의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2025-02-25
안녕하세요. 작년 5월에 가입하여 12개월 매월 550원의 요금제를 사용중인데, 지난달 2만원 정도의 금액이 왜 청구되었는지 궁금합니다.
미성년자 번호 이동 개통을 원합니다! 연락주세요
2025-02-24
아래 첨부한 사진처럼 셀프개통 진행 중 에서 1시간을 넘게 기다려도 반응이 없습니다.. 이거 아이즈 모바일로 갈아탈때마다 항상 이러는거 같은데 변함없군요 여기는
번호이동 하려고하는데 미납요금 있다고 나오네요. 어떻게 납부처리 하죠?
2025-02-23
안녕하세요 외국인신분(F4비자-거소증)으로 아이즈모바일 이용중인 사람입니다. 일전에 어떤 여자 분과 이 내용과 관련하여 통화로 상담을 한 적이 있는데요 제가 다시 출국을 할 경우 요금을 계속 납부하더라도 제 번호가 90일후에 자동으로 해지,삭제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다른 사람들(유학생이나, 해외거주자 등)한테 물어보니 몇 달이고 몇 년이고 문자 수신이 가능한 가장 저렴한 요금제로 바꾸고 해외 나가서 본인인증 같은 것들을 다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 왜 이곳만 90일 안에 번호가 완전 삭제가 되 버린다고 말씀해주신지 아직도 의아해서 다시 한번 확인차 글 남깁니다.
2025-02-21
결재 방법 변경: 카드 분실로 다른 방법으로 결재방법은 없나요? 상담사 직접 통화 방법은요?
아들이 데이터를 초과 사용했는데 추가 요금이 얼마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010-8***-5**4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