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2-16

    어제 1.5시간 오늘 한시간.
    고객센터 연락이 이래 안되니..
    문의 남기려면 또 회원가입해야하고 진짜 힘든 통신사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6

    [Web발신]
    고객센터에 연락하시어 전산작업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개통 끝났고 유심도 갈았습니다 저번에 유심신청해서 할때는 인식안되서 유심다시 배송 받고 하느라 며칠걸렸는데 원칩사서 셀프개통하니 10분만에 다 되네요
    문자가 왔는데 전산작업요청 하라는데 어디에 요청해야하는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6

    명의도용써비스 가입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6

    쓰던 유심에서 통화불가인데 새로 받은 유심을 언제 끼우나요? 전화업무를 해야 하는데 지금 너무 불편합니다 먼저 쓰던 통신사에서는 아직 해지 안했다고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6

    금일 신청한 요금제 개통 진행시 신청서의 요금납부정보의 오류로 개통이 보류되었다는 알림톡을 받았습니다.

    다시 정보 수정을 카카오뱅크 은행 계좌이체로 신청하였으나, 아직 아이즈모바일에서 카카오뱅크 은행을 등록하지 않는다하여,

    다시 요금납부정보를 수정하고자 하여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6

    홈페이지에서 해지 신청했는데 4일동안 해지도 안되고 확인 전화도 안 오네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6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려는데 부가서비스 해지 하라는데 왜 해지를 안해주는거에요.

    사람이 일도 못하게 진짜 이것만 신경쓰고 앉아 있어야 겠어요?
    전화라도 잘 되던가 전화도 안되는데
    그리고 문의를 남기면 뭐 해요 됐다고 구라만 치고 된게 없는데

    짜증나네 아이즈 모바일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6

    고객센터전화번호는 있지만 통화연결이 너무 어렵네요ㅠ.ㅠ
    몇날몇일 전화중인뎁 전화통화가 왜이리 어렵습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6

    질문입니다.

    1. 현재 550원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 요금제의 기간은 계속입니까? 유효기간이 있나요?

    2. 기존의 납부방식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우리은행 카드로 변경하려고 보니 카드 신청란에 우리은행 카드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담사 통화가 너무 어려워 이렇게 글로 질문하니 빠른 시간내에 답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6

    개통 방금 되었는데 소액결제랑 콘텐츠이용료 사용 가능하게끔 가능 할까요?

    010 59** **09 입니다 SKT 알뜰폰 회선이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6

    사전동의 신청 어떻게 하면 되나요? 셀프 개통 하려는데 사전동의 문자 ARS 하라고 하는데 문자랑 온게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6

    해지신청한지 꽤 됐는데 아직도 연락이 없네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6

    갑자기 지하철 sk 와이파이가 연결이 안되서 1:1 문의 남겨주신대로 부가서비스 가입 요청합니다.
    m wifi 무료형 신청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신청버튼이 없어서요.
    휴대폰 mac주소는 78:F2:38:97:CC:8A 입니다.
    가입처리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6

    해지 요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6

    kt망 해외로밍 가입신청 중 오류가 발생하여 문의드립니다.
    팝업으로STRT_DT] 항목에 [null]값은 허용되지 않은 값입니다.이 메시지만 계속 뜹니다.
    이틀 뒤 출국이어 빠른 시간 내에 부가서비스 신청 부탁드립니다.
    > 로밍 데이터 함께ON 글로벌 2GB(대표)
    > 신청 기간 : 2/18일부터 15일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5

    esim 개통 신청했는데, 빠른개통 부탁드려요.
    (주문번호:10498623)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5

    esim 개통 신청했는데, 빠른 개통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10498623)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5

    이심 프로파일 재신청이요
    기기파손으로 개인인증이 안되 1:1 게시판에
    요청했으나 응답이 없네요
    확인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5

    어제 esim 기기변경 신청하였는데 오늘 열두시가 지나가는데도 변경이 안되었네요 빨리 처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2-15

    홈페이지에서 결제카드변경을 했는데, 접수됐다고만 나오고 변경은 안됐습니다. 반영되는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