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1-22

    100기가+밀리서제 이용 프로모션 요금제 사용중인데요
    핫스팟으로 아이패드 사용하는데 갑자기 속도가 엄창 느려졌어요 아직 데니터 30기가기 남았는데 안되는 이유가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2

    에이모바일에서 kt쓰는데 아이즈모바일 kt로 바꾸면 번호이동인가요? 현재 유심을 사용못하고 유심을 다시 구입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2

    충전은 어디서 하나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2

    제가 유심을 신청했는데요,
    언제쯤 될지 알 수 있을까요? 셀프개통이 안되서요(미성년자)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2

    인터넷 진흥원 스팸 발송이확인되어 이용정지 및해지적용된다는 문자을받았는데 굉고(스팸)이용한 사실이 없는데 어떻게 해결 해야하는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2

    개통 신청했으나 이전 통신사 미납금 있다고 해서 처리 완료했습니다.
    개통 재신청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1

    1월 26일에 esim 다른기기로 이동해야하는데 금요일밤이라..
    셀프로 바꿀수있는방법이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1

    급하게 로밍 신청드립니다.
    1월 21일 일요일~1월 25일 목요일
    호주 로밍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1

    글로벌 로밍 요금제
    회선 정지했다 되돌리면 로밍용 esim은 더이상 제공되지 않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0

    중립 번호 이동해서 셀프 개통을 할 수가 없고 신분증 보내야 하는데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제가 심카드 가지고 있던 것으로 로 등록을 했는데

    만약에 그 심카드가 유효하지 않으면 새로 구매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0

    핸드폰 분실했는데
    주말이라 고객센터 휴무라
    미치겠네요
    분실하고 해결해 보신분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9

    셀프 개통 진행중인데 번호이동 동의 누르면
    ARS를 이용한 고객 사전동의 - 이미 사전 동의된 고객입니다 (인증요청 단계로 이동)
    확인ㅇ들 누르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안내메시지 나오고

    확인 누르면
    번호 이동에 따른 동의를 문자링크 또는 ARS를 통하여 완료하셨습니까 안내 메시지 이후 문자링크와 ARS모두 어떤 것도 나오지 않네요

    답변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9

    중도해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23년 10월 2일에 [K]무한7GB 밀리의서재 를 개통하여 현재까지 사용중입니다. 금일 24년 1월 19일에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할 예정인데, 일할계산된 금액이 아래와 같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월 19일 월 25.300원(프로모션 가격은 0원) 7GB 1Mbps 해지 시 일할 계산된 기본 제공량을 초과하지 않았을 경우. 19일 기준 제가 사용한 실시간 데이터 사용량은 2기가가 조금 넘으니 일할 계산되어 제공된 데이터인 대략 4GB 초반 정도를 초과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현재까지 발생하는 요금은 25,300/31*19= 대략 15,500원 이고, 이 금액이 이동할 통신사 다음달 요금에 타통신사이용금액으로 청구가 되는걸까요? 아니면 프로모션 가격이 0원이었기 때문에 0/31*19= 0원으로 계산을 하면 되는걸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문자 스미싱 피해를 당해서 소액결제 차단 요청드립니다.

    LGU+망 입니다.



    신속하게 차단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유심구매했는데 언제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요금제를 SKT LTE아이즈팡팡(200분/4G)로 변경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안녕하세요. 현재 해외 장기 체류중입니다. eSIM 개통을 위한 원활한 유선상 대화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개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번호 변경 후 유심 인식이 안됩니다 처리좀 빨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개통이안돼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18

    고객센터에 요청할 때 모해 안 통해도 빨리 처리되면 좋겠습니다...
    하루가 지나도 연락이 안오네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