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8-01

    부가통화와 문자 관련 질문 드립니다.
    [S]그란데(100분/6GB) 요금제를 가입하였는데
    부가통화(15xx, 16xx)이용시 기본통화 100분에서 차감되는 방식인지, 아니면 부가통화 즉시 별도의 통화요금이 발생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8-01

    셀프개통 진행해서 90일 오류코드 (BF1010, BF1028, BF1029) 가 떠야 중립기관에서 해제를 해준다는데... 셀프개통 진행하니 이전통신사 요금을 조회한다고 1~5분 걸린다고 뜨고 그냥 먹통상태입니다.. 아무 오류도 안뜨고 10분 넘게요.... 두세번 해봐도 동일합니다. 지금 20분 넘게 그상태 그대로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8-01

    셀프 개통 문의
    셀프 개통하려고 편의점에서 유심 사서 진행했습니다.
    보통은 개통 신청하고 바로 사용 가능한 것으로 아는데 셀프 말고 일반 개통으로 진행이 된 건지 궁금합니다.
    첨부 사진같이 신청 완료는 됐다고 하는데 다른 분들 보면 ars도 하고 추가 동의도 하는 거 같던데 저는 그런 과정이 없었습니다.
    배송목록에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냥 기다리면 될까요 아니면 조치가 필요할까요?
    신청자 김*룡 0102013****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8-01

    kt 유심바로배송으로 7월31일 2시59분에 유심 구매했습니다.
    어제 문의했을때 배송완료하면 배송업체에서 유심을 현관에 놓고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사진을 전송해주신다고 했는데 못받았어요
    그리고 마이페이지 조회했을때 아예 안 뜨는데요?
    어제까지만해도 배송요청이라고 떠있었는데 오늘은 조회가 안되네요
    배송된게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8-01

    해외에서 다른 유심으로 바꿔서 사용하다가 국내로 들어와서 아이즈모바일 유심으로 다시 바꿨는데 데이터나 문자는 잘 되는데
    전화기능이 내가 다른사람에게 걸때는 "발신번호 표시제한"
    다른사람이 나에게 전화를 걸때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당분이 착신이 금지되어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31

    안녕하세요 분실신고 하려하는데 아이즈 모바일 고객만 된다뜨네요?? 어떻게 합니까??? 전화연결도 안됩니다

    0107689**** 연락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31

    kt 유심바로배송으로 2시59분에 유심 구매했습니다.
    안내페이지에서는 2시간이내로 받을 수 있다고 써있는데 아직 받지 못했고요. 1:1문의도 남겼지만 답변이 없네요.
    받을 주소는 서울입니다.
    수령자가 없으면 우편으로 넣고 가나요? 아님 다른 날 다시 배송되는건가요?
    전화는 하고 출발하시나요? 제대로 된 정보가 하나도 없네요. 이럴거면 2시간이내로 받을 수 있다는 말을 왜 써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30

    SKT망 아이즈 특판 11GB + 일 2GB 28900원짜리 24개월 유지 가능한 요금제 쓸 경우

    제가 지금 쓰고 있는 SK TV, 인터넷에 결합이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30

    분실신고 후 핸드폰을 찾아서 켜보니 인터넷도 되고 전화도 되었는데 폰을 재부팅하니까 서비스 없음으로 바꼈습니다. 분실신고 된 폰이 인터넷, 전화가 되는것도 좀 인상한데 재부팅을 하니 서비스없음으로 되는게 이상하네요. 지금 계속 폰을 못쓰고 있으니 분실신고 해제좀 빠르게 처리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9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에 esim 기기변경 신청하고
    오늘 아침에 1:1 문의 넣었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네요
    유선 연결도 안 되고
    esim 기기변경 속도가
    원래 이렇게 느린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9

    사용내역 확인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8

    안녕하세요.

    자녀의 휴대폰이 데이터 사용량 초과로 인하여 추가 요금이 나온다는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지금 쓰고있는 요금제 기준 데이터 추가 요금 부과 방식 및 단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였을때, 아이즈모바일에서 자동 자동 차단하는 기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문의 답변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6

    제아이디로는 오류가 자꾸나서 문의한 결과
    아이명의로 가입하라고 하셔서 가입했는데
    로그인정보도 찾을수 없다고 나오고
    찾으면 팝업뜨는거엔 아이디가 없다고 나오는데
    아이디는 또 떠요.
    그래서 그 아이디로 들어가면 로그인정보를 찾을수 없데요.
    그래서 새로 가입을 눌러봐도 등록된 전화번호라고 되질않아요
    상담원은 연결이 안되고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6

    안녕하세요? 우체국 방문해서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가입하였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 가입후 확인 결과 내역을 찾을 수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6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010-9238-****에서 010-6467-**** 으로 번호이동을 한 아이즈모바일 고객입니다.

    이전 번호를 새로 구매한 유심번호로 받아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5

    가입신청했는데
    아이명의로 하다보니 법정대리인이 신랑인데
    가입요청서?확인 하려했더니 자꾸 에러가 나요.
    앱카드랑. 카드번호로 해도 자꾸인증이 맞지않다고 나와요
    지금 5번정도 재시도했는데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4

    현재 3개의 전화를 개통 사용중이며 모두 카드결제중이며 이를 계좌 자동이체를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되나요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는데 도무지 찾지를 못하겠네요
    그리고 이미 해지한 전화번호를 삭제하려고 하는데 인증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와 삭제를 못하는데 방법은 무엇일까요
    해지 전화는 010********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3

    미성년자 개통은 어떻게 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2

    1:1 문의 답변부탁드릴게요
    esim가입신청했는데 언제쯤되는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7-22

    윤**/0102297**** 오늘 개통하기로 했는데 번호이동 제한이라고 해제 후 개통 가능하다고 전달받았어요.
    제한 해제했는데 언제 개통이 시작될까요? 고객센터 전화해도 자동응답으로 넘어가고 1:1 문의도 1시간째 대답이 없네요.
    오늘 개통이 완료되었으면 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