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1-08

    개통 부탁드려요
    오류 사항 수정해서 보냈습니다. 진행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8

    갤럭시 노트 10 플러스 기종 투폰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갤럭시 노트 10 플러스 기종 투폰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8

    도대체 언제 개통되며
    재목 그대로 입니다도대체 언재 개통되며가다리기 슬슬 짜증 납니다멜론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중간에 해지해서 4천 얼마로 줄어야 하는데 본래의 값으로 결제된다는 문자는 무엇입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8

    개통 오류 문의
    [주문번호] 10428487셀프 개통 진행 중에 카드번호 오류 상태 입니다.카드 번호가 잘못 입력되어 있는데 수정하고 개통을 진행하고 싶습니다.개통 요청을 접수한 상태입니다.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추신) 웹회원 가입을 신청서 작성 이후에 했는데요.        웹회원 아이디에 정보를 등록할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8

    통화문제 질문
    LTE 폰인데 3G 로 요금제가 적용되어있어서 전화가 안되나요 ?HD보이스  가 안되니 전화가 안되는건지해서요문자는 잘 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8

    개통부탁드립니다.
    셀프개통 신청 후 기존 통신사 해지가 되었는데 아이즈 모바일이 개통이 안되는 상황입니다.개통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8

    개통요청
    오늘 유심 받았어요빠르게 개통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8

    개통부탁드려요
        셀프 개통이 되지 않고,뭔가.. 전 정보와 동일해야 한다고 나옵니다.어떤것을 하면 되는지, 혹은 그냥 두면 셀프 개통아닌 일반 개통이 되는지확인부탁드려요.. 수업시간에 써야해서 아주 급박한 상황입니다.ㅠㅠ혹시 개통이 어렵다면, 빠르게 취소해야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8

    개통 문의
    주문번호 10425010 (11/2일 신청)셀프개통하려고 하니 오류가 떠서 일반 개통으로 대기 중인데언제쯤 개통될까요?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8

    부가통화
    제가 가입한 요금제의부가통화는 몇분제공되나요? 안 보여서 알수가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8

    개통관련 문의
     1. 주문번호:10424964 (11/2일 신청 건)아이것을 신청했는데, 미성년이라 셀프개통안되고 대기중인 상황입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2. 주문번호:10424924(11/2일 신청 건)제 것인데, 셀프개통하려고 하니 미성년 내국인 아니라고 오류 뜨면서 진행을 못하고 있습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8

    기다린지 거의 7일..ㅠㅠ
    개통에 문제가 있으면 연락을 빨리 주시던가 조치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7

    이심 번이
    이심 신청서 작성 확인바랍니다 다 작성했는데 이상이 없는지요 ?번호이동 이심 신청건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7

    개통요청
    요금제 신청하고 11.3일 유심받았는데 아직도 개통이 안됩니다010-5606-0191  lgu==>  skt로 번호이동속히 연락이나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7

    esim 서비스없음
    esim으로 교체후에 서비스 없음이 지속돼서 휴대폰 사용이 불가합니다.빠른해결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7

    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6)
    개통을 한것도 아니고 유심만 변경하는건데 뭐가 이리 오래걸립니까고객센터 전화연결도 거의 불가능한 수준이고개통시켜논 유심을 보내줄태니 받으시면 바로 사용하라는 상담사의 내용만 믿고 오늘부터 사용할 줄 알았습니다.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6)이 메세지 보고 화가 치밀어오르네요 지금 며칠째 못쓰고있는지1:1에 상세하게 정보를 올려두었으니 확인좀 빨리 해달라고 재촉좀 해주시고아얘 먹통이니 답답해 뒤지겠어요 해결법있으면 답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7

    I am 바보에요..
    알뜰폰 처음써봐서 유심도착도안했는데 제가 원래쓰던 요금제를 해지시켜버렸어요.제 원래쓰던 번호가 사라진건 둘째치고 셀프개통도 안되는 상황..누가 대처법 아시는 분 있을까요? 지금 멘탈붕괴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7

    오늘 개통 됐어요!
    kt바로유심으로 개통했어요이벤트 3만원 상품권 내년에 받을수 있는 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7

    셀프개통 불가능한 유심칩
    번호이동으로 요금제를 가입했어야 됐는데  신규가입으로 잘못 누르고 가입을 한 상태에서우선 유심칩만 먼저 배송을 받았습니다기존 신규가입은 해지된 상태고요해당 유심칩은 처음에 선택한 요금제로만 사용해야 되나요?아니면 다른 요금제를 선택하여 사용해도 되나요?같은 SKT망 요금제긴 합니다요금제 선택하고 셀프 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셀프개통이 불가능한 단말기/유심칩"이라고 떠서요이 문제이진 않을까 해서 문의드립니다주문번호 : 10428643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7

    개통 문의
    주문번호 : 10424195지난주 목요일에 유심 받았는데개통 언제되나요??대기가 많이 밀려있으면 알뜰폰 허브 구매자 셀프개통 되도록 변경이라도 부탁 드립니다너무 오래걸리네요ㅠ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