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6-11

    주문 번호: 10554029
    혹시 언제 개통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1

    음성 로밍 차단되어 있는거 같은데 가능하도록 변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1

    미성년자 가입폰(SKT망)입니다. 모바일이나 PC로 홈피에서 부가서비스 신청은 홈피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즉시 처리가 되는데
    모바일이나 PC로 홈피에서 해지할때는 법정대리인 동의 안내창이 뜨면서 확인 버튼 클릭하면 법정대리인 동의 처리과정이 없고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나 1:1문의 게시판 의뢰하지 않고 직접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법정대리인 동의받고 즉시 처리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1

    개통 보류에서 신청 상태로 변경을 어떻게 하나요?
    개통 신청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1

    개통 실패 과정입니다.

    1. 요금제 변경 요청(번호 이동)을 했습니다.
    2. 신청한 SKT 유심을 수령했습니다.
    3. 당사로부터 3개월 이동제한으로 중립기관 승인이 필요하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4. 중립기관에서 승인을 받았습니다.
    5. 셀프개통 버튼을 눌렀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6. 문의를 남겼는데 아래처럼 답변이 왔고 저에게 적합한 방법이 아니었습니다.

    1.문제 해결 후 셀프개통 재시도
    - 홈페이지 로그인> 알뜰요금제> 개통가이드> 셀프개통 시작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 셀프개통클릭
    2.일반개통으로 전환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일반개통클릭

    요금제 변경이 안되는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1

    개통 실패 과정입니다.

    1. 요금제 변경 요청(번호 이동)을 했습니다.
    2. 신청한 SKT 유심을 수령했습니다.
    3. 당사로부터 3개월 이동제한으로 중립기관 승인이 필요하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4. 중립기관에서 승인을 받았습니다.
    5. 셀프개통 버튼을 눌렀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6. 문의를 남겼는데 아래처럼 답변이 왔고 저에게 적합한 방법이 아니었습니다.

    1.문제 해결 후 셀프개통 재시도
    - 홈페이지 로그인> 알뜰요금제> 개통가이드> 셀프개통 시작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 셀프개통클릭
    2.일반개통으로 전환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일반개통클릭

    요금제 변경이 안되는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1

    어제 개통했구요 통화 데이터 문자는 다 문제없이되는데 삼성페이가 안되서요 !! 삼성페이에서는 해당 통신사고객센터에 문의하라는데 전화연결이 안되네요! 해결방법좀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1

    23.12.12.일 가입했는데 언제 요금할인이 중지되나요? 7.6까지 맞는 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 후 kt 다른 요금제로 할인해서 가입할 수 있는지도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0

    안녕하세요, 금일 아이폰 이심으로 SKT망으로 번호이동 개통이 되었습니다.
    개통 전에도 SKT 텔레콤을 이용했었는데 아이즈모바일로 변경 후에도 왼쪽에 SKT망이 뜨는데 이렇게 뜨는게 맞는건가요?
    그릐고 셀룰러에 들어가면 이 전에 썼던 SKT텔레콤의 회선켜기를 이렇게 해놓는게 맞는건가요? 자동으로 되더라구요.
    이렇게 설정되는게 맞는건지 확인 부탁드릴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0

    OMD등록좀 해주세요. 개통됐는데 폰이 안터져요. 급해요 ㅠㅠㅠ 1:1 문의남겨놨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10

    0102132**** 번호로 23.1.25 개통하였습니다.
    해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09

    안녕하십니까? 귀사의 번창을 기원합니다.5월13일부터 요금제변경을 했습니다. 요금제 변경과 다르게 청구서가 발행되어 문의드립니다.

    요금제 변경은 14960원으로 하였는데 청구서는 기본요금 11930원, 월정액 8335원에 부가세 2026원이 나왔습니다.

    이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6월14일부터 다른 요금제로 변경시 다른 불이익은 없는지요?

    바쁘시더라도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09

    주문 번호:10565403
    혹시 언제 개통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09

    금요일 저녁 폰 끊기고 지금까지 개통안되고 있습니다. 요구한 정보변경 다 했구요.껐다켜기 스무번은 한듯요. 일반개통으로 빨리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08

    미성년자 인증 불가인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1:1 게시판에는 계속 똑같은 답만합니다.

    타통신사 사용하다가 아이즈로 옮길려고 알뜰본허브에서 아이즈요금제 신청하고 유심받았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아이 폰으로 기존 폰 정지한다고 문자 받고 정지 하고 나니 부모 폰으로 가족관계증명서가 확인 안된다고 연락와서 다시 유심비 지급하고 재신청하라고 합니다.

    유심비 새로 지급했고, 아이폰으로 아이즈회원가입하고 재신청하라고 하는데 아이폰이 이미 정지된 상태라 전화인증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이럴시 본사 방문을 하라고 하는데 지방인데 갈 수 도 없고.
    아이폰은 사용할 수 없는 상태인데 어떻게 인증을 해야 하는지 깝깝합니다.
    114 상담원 통화는 이틀동안 불통이고 이러다 보니 또 주말되서 고객센터 쉬고.....

    방법 좀 알려주세요. 아이는 다시 기숙사 들어가야 하는데 폰어 안되고...

    유심비는 왜 두번을 받는지도 궁금하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07

    아이즈모바일 번호이동 신청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내용 저는 알뜰폰 허브라는 싸이트를 통하여 아이즈모바일 유심을 구매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상황이 바뀌게 되어서 원래 사용하던 요금제에 유심을 그대로 다른 핸드폰에 넣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그렇게 되면 이미 신청해두었던 새로 사서 이미 집에 있는 유심에 번호이동이 된다면 원래 쓰던 유심을 쓰기가 어려워질것 같아서, 새로 산 유심에 요금제 번호이동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홈페이지에서 해지를 시도해보았지만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사용중인 사람만 할수있다고 뜨기만 합니다, 이것이 아이즈모바일 싸이트 내에서 구매한것이 아니라 알뜰폰허브라는 싸이트를 통해서 구매하여서 그런것인지 모르겠지만, 어떻게 하면 새로 산 유심과 그 유심으로 신청한 번호이동을 해지할수있을지 알려주신다면 감사할것 같습니다.
    답변내역
    담당자
    답변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예금주 : (주)아이즈 비전

    국민은행 562701-04-017718 4,400원 입금후 문의주시면 취소 가능합니다

    혹 위약금은 없는지요
    그리고 현재 개통전 상태인지요
    4400입급후 또 전화드려야 하는건지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07

    이번에 아이즈모바일
    SK로 번호이동을 했습니다
    할인받아서 14000인데 5개월 할인받으면 정확히 할인받을수 있는 날짜가 언제까지인지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07

    안녕하세요? 글이 날라갔는지 다시 작성해서 보냅니다..

    빠른 확인 바라겠습니다.!!

    한수현 입니다. 010******** LG u 슈가모바일 가입자인데,

    KT아이즈모바일 롯데시네마 밀리의서재 이용가능한 26,400짜리 상품에 가입하였는데, 가입연락이 오지 않고 있습니다.

    이전요금제 할인기간 만료로 빠른처리 바라며, 연락주세요.

    그리고, 010******** 김민주 학생의 전화는 KT로 개통된 것으로 나오는데 유심칩 갈아끼우고, 전원 두세번 껏다켜면 되는지요?

    암튼 두가지 다 같은 번호 01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07

    안녕하세요? 한수현입니다. 6월 4일자로 010-97**-11** LG u+ 슈가모바일에서 ----> 아이즈모바일 kt 롯데시네마+밀리의 서재 같이 되는 상품 26,400원 짜리 가입신청을 하였습니다.

    가입신청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련통화는 01097**-1***로 가능합니다. 요금제 이용기간 만료로 빠른 연락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6-07

    번호이동을 하려고 하는데 미납된 금액이 있다고 하여 그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합니다. 미납된 금액이 얼마인지, 납부할 가상계좌가 무엇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