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1-03

    오늘 번호 이동 하는데 사전동의 문자나 연락은 없고 이런 메시지만 1개 딱 왔어요.
    번호 이동 하는데 사전동의 문자나 연락은 없고 이런 메시지만 1개 딱 왔어요.더 기다리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1:1문의확인요청 게시글
    1:1문의확인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유심 받았는데 왜 제 정보가 없다고 뜨나요
    셀프개통하려고 했는데 로긴해도 안되고 비회원 접수해서 그런가해서 이름 번호 넣고 로긴하려고 해도 정보가 없다고 하고고객센터는 통화도 안되고ㅠㅠ유심 받았는데 왜 제 정보가 없다고 뜨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자동납부인데 왜 미납 처리 됐지요?
    어제 문자로 미납 요금 있다고 오늘 전화 정지된다고 하던데확인해 보니 두 달치 요금이 안빠져나갔네요? 자동이체이고 8월까지는 돈이 빠져나갔는데 왜 갑자기 미납인가요? 통장에 돈도 있고 계좌가 바뀐 것도 아닌데, 이건 아이즈모바일 측에서 잘못된 건데, 갑자기 미납, 정지라니요? 신용도에 영향 끼치는 거 아니에요? 빨리확인하고 처리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요금제 변경 1:1 문의
    요금제 변경 관련하여 1:1 문의드렸사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롯데카드 추가 할인 관련 문의입니다.
    1.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롯데카드로 할인 가능한건가요?2. 신규 가입을 해야 한다면 어떤 롯데카드를 발급 받아야 하나요? 이벤트 페이지에 따로 설명이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편의점에서 skt망 유심구입후 셀프개통 가능여부
    제목 그대로편의점에서 skt망 유심구입후 셀프개통 가능한것인지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이전유심이잇는데 사용가능한가요?
    이전유심이잇는데 사용가능한가요?11월 이번에 새롭게 sk 로 7000원  15gb 3mbps 통·문 각100건 요금제 가입할건데이전에 아이즈모바일 skt 유심 받은거 안쓴게잇어요 그거 사용가능한가요? 혹시몰라 유심 관련 번호는 1대1문의하기로 첨부할테니 확인해 주세요유심잇으니 바로 셀프개통요청하면되는지두요그리고 토요일에도 개통이 되는건지,,제가 언제까지 기존 프로모션요금 할인이 되는건지두 알려주세요 (아마 11.6일 월요일까지로 알아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2개 번호 사용중인데 왜 하나만 나오죠??
    2개 사용중인데 한개밖에 안보이네요원래 회선1개밖에 안나오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요금제 변경
    안녕하세요. 제가 kt알뜰 요즘제를 쓰는데 요금제 선택을 잘못 하여 바꿀려고 합니다.그래서 바꿀려고 하는데 할인이 안되어 있어서 다시 skt로 하려고 했는데 중립기관이 연락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바꾸고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데이타 사용 안됨
    요금제 3일전에 LTE 아이즈팡팡 (300분/2G) 으로 바꿨는데 데이타 사용은 계속 안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혹시 유심 문제라면 유심도 아이즈모바일것으로 구매했습니다. 기존 것 해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새로 개통하겠습니다.  답변 010-2구34-1844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어제 유심을 시켰는데 이거 언제 배송시작되나요?
    금요일에 도착할수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셀프개통은 했는데 전화가 안되네요
    1:1문의글 남겼는데 답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개통보류 (기타이동제한 해제완료) 문자받고 다시 개통신청합니다
    아까 문자로 이전 통신사 기타이동제한으로 인한 개통보류 연락받고이전 통신사에서 해제완료 받았습니다다시 개통부탁드립니다1:1문의/고객센터에는 반응이 없어서 이곳에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미납요금 납부하는방법 알려주세요
    홈페이지 들어왔다가 미납요금이 있다는걸 뒤늦게 알았습니다.  7월달에 미납되었는데, 그 뒤로 통장에 돈이 없었던 적이없는데 안 빠져나가네요. 혹시 연체관련해서 신용등급에 영향이 있나요? 금액이 아주 적은 95원이긴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MMS/부가통화 과금문의
    안녕하세요. 요금제마다 기준이 다를 수 있다고 하는데, MMS, 부가통화 관련 요금제 페이지의 내용이 헷갈려 문의드립니다.아래 2개 요금제의 경우, 답변부탁드립니다.[S]무한7GB+ 요금제 - 통화 무제한, 문자 무제한, 부가통화 300분--> MMS/LMS가 별도 과금되는지? 아니면 문자 무제한에 포함되어 추가 과금 안되는지?[S]무한300분/15GB+ 요금제 - 통화 300분, 문자 기본 300건, 부가통화 없음--> MMS/LMS가 기본제공량(300건)과는 별개로 과금되는지요?      아니면 SMS/MMS/LMS 사용량이 총 300건 초과할 때부터 과금되는 것인지요?--> 부가통화는 통화 300분에 포함되어 차감되는지요? 아님 별개로 과금되나요?수고하십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개통 관련
    명의도용가입제한서비스 13시30분쯤 해제했습니다. 오늘 중으로 개통되는건가요?그리고 마이페이지에 주문내역이 사라졌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번호이동 동의 메세지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하려는데,사전동의 링크없이 메세지를 받았습니다.언제 링크 보내주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타통신사로 번호이동하려는데 사전동의 메세지가 수신이 안됩니다.
    오늘 타 이동사로  번호이동을 하려고 하는데 사전동의 문자메세지가 필요합니다. 번호이동 동의 링크 메세지를 보내주십시요! 빠른처리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2

    일대일 문의게시판 확인해주세요.
    시키는대로 했는데 아직도 안됩니다.............일대일 게시판 확인 후 유선 연락 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