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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든 제안해봐
2024-07-05
바로 사용하고 싶어서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담당자가 배정되어 셀프개통이 안된다고 합니다. 담당자 배정을 취소하고 셀프개통으로 하게끔 처리 가능 하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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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으로 전달 도와드리겠습니다. 비회원 접수건은 셀프개통이 어렵습니다. 셀프개통에 실패하실 경우 다음의 2가지 방법으로 개통 가능합니다. 1.문제 해결 후 셀프개통 재시도 - 홈페이지 로그인> 알뜰요금제> 개통가이드> 셀프개통 시작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 셀프개통클릭 2.일반개통으로 전환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일반개통클릭 ** 위 2가지 방법을 시도하지 않으셔도 셀프개통 실패 후 다음날 일반개통으로 자동 전환되어 아이즈모바일 개통실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며, 개통과정에서 오류발생시 고객님께 별도 안내 드립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고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 당사유심으로 교체하여 2-3회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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