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0-14

    싸이다 교환권 100% 문의?
    10월 9일 사이다 교환권 100%로 응모, 교환했는데 싸이다 포인트만 차감되고 아직까지 받지 못했습니다.문자로 오는걸로 알고 있는데 언제쯤 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4

    개통취소 기존통신사로 돌아가려면
    제가 가입신청하고 어제 유심을 받았어요 기존 통신사 그대로 써야 되서 탈퇴하고 기존 통신사로 가려하는데 어찌해야하나요? 이미 기존통신사에서 번호이동이 되어버렸어요  인터넷 결합이 되어있어서요..빠른 답변 부탁드려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3

    요금납부 카드사
    요금납부 삼성카드로 하고 싶은데 선택지에 없네요삼성카드 사용 못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3

    10월 12일에 정보수정요청 카톡와서 EID 정보입력하였습니다.
    10월 12일에 정보수정요청 카톡와서 EID 정보입력하였습니다.근데 개통보류인이유는 왜그런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3

    esim 요금제 기기변경
    안녕하세요. 현재 esim 으로 개통한 요금제 사용중인데요,새로운 기기로 해당 요금제를 옮기고 싶습니다.e-sim 재발급이 필요한 것으로 보이는데,관련 안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3

    DS단말 명의불일치
    새 공기계에 유심바꿔끼웠더니 문자왔습니다. imei 사전등록했습니다.빨리 수동해지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3

    기존 KT를 쓰고 있습니다. 번호이동시 유심을 새로 사서 장착해야 하나요?
    기존 KT를 쓰고 있습니다. 번호이동시 유심을 새로 사서 장착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3

    ds단말불일치 발신정지 빨리 해결 좀 해주세요.
    새 공기계에 유심바꿔끼웠더니 문자왔습니다. 발신정지 상태이고요 imei 사전등록했습니다. 급한데 상담연결은 한시간째 안되고 답답해 죽겠네요.빨리 수동해지 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3

    가입신청 오류
    셀프개통 중 계속 오류가 나서 중단하고 끝냈습니다. 그 후 새롭게 가입신청을 작성할려고 하면 이미 작성중인 주문서가 있으니 주문/배송 목록을 확인하라는 창이 뜹니다. 그래서 확인해보면 주문정보를 찾을수없다고 뜹니다. 작성중인 가입신청서가 있다면 취소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3

    셀프개통 실패로 일반개통 시 일반개통까지 걸리는 시간
    금일 유심을 수령하였고, 셀프 개통을 시도했는데, "인증항목구분"이 다르다고 계속 실패하다가 7번 틀리니 더이상은 안 된다고 나오네요. 알뜰폰 개통을 4~5번은 해봤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상당히 당황스럽고 답답하네요.일반개통으로 전환시 언제쯤 개통될 수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순서가 있는건 당연히 알고 있고, 언제쯤 되는지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3

    핸드폰 기기를 바꿨는데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다른 공기계에서는 유심이 바로 인식이 되는데, 제가 사용하고자하는 폰에서만 유심인식이 안되고있습니다. 여기 게시판공지에 올라온 나밍 방법 등은 읽어는 보았지만 잘 모르겠네요ㅜ1:1문의로 모델명.시리얼번호 등 기재해서 접수했는데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3

    유심 재사용
    유심을 새로 사지 않고 전에 사용했던 kt아이즈모바일 유심으로 번호이동을 원합니다. 재사용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3

    셀프개통 하려는데 유심이 배송되지 않았다고 나옵니다. 처리 부탁드려요.
    셀프개통 하려는데 유심이 배송되지 않았다고 나옵니다. 처리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3

    해외 로밍관련 문의사항(LG망)
    안녕하세요로밍관련 문의 남겨 답변 주셨는데 하나만 여쭤보려구요.음성과 데이터 따로 알려주셨는데,제로프리미엄은 데이터/음성 모두 사용가능한 로밍으로, 1일 13200원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3

    오늘 아침에 셀프 개통했는데 아직도 핸드폰이 먹통입니다..
    업무 때문에 얼른 정상이 되야하는데 몇시간째 셀프개통을 해도 먹통이고, 전화를 하면 수신이 정지된 상태라고합니다..1대1 문의도 남겼는데 빠른 확인 및 개통 될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문의 답변도 좀 해주시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3

    일반개통 언제 되나요?
    셀프개통으로 오늘 하려했는데 마음대로 일반개통으로 넘어갔더라구요.오전에 오늘 안으로 개통예정이라는 카톡은 받았는데..와이파이 되는 곳에 있어야 전 통신사 해지되면 유심 갈아끼우고 개통할수 있는거죠?최대한 빨리 좀 해주세요.. 셀프하려고 했는데.. 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3

    상품권
     바로유심 이벤트로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3만원 증정이었는데요~2만원은 8월달에 받았는데 1만원은 10월중 보내준다고 되있었는데 도대체 언제 보내주나요? 정확한날짜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2

    이심 사용중 단말기 변경
    이심으로 요금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기기를 새로 구매하면서 조만간 새 단말기를 사용할 예정인데따로 구매하거나 등록해야하는 게 있나요? 마이그레이션하면 자동으로 개통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2

    이용불가. 빨리 부탁드립니다.
     개통이 되었다고 해서, 유심 꽂고 아무리 팁 찾아보고 해봐도 안됩니다.네트워크 오류(8) 안됩니다.중요한 프로젝트 중이라서, 핸드폰이 안되면 문제가 심각해집니다.1-1 문의 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2

    개통전 요금제 변경
    안녕하세요. [K]무한 15GB+1Mbps 상품을 번호이동으로 가입하고 유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주문번호: 10406355)아직 유심을 받지 못한 상황이구요.셀프개통전에 요금제를 [K]무한 10GB+1Mbps (월 1,650원) 로 변경 부탁 드립니다.변경 완료 후 번호이동 셀프개통 예정입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