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5-11
안녕하세요? 주말에도 수고 많으십니다.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기 위해 [S]그란데(100분/6GB) 상품을 신청하였는데, 5/11 아침 11시 6분에 유심 개통이 완료됐다고 알림톡을 받았지만 핸드폰이 인식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해지신청 했습니다. 오늘 내로 해지가 완료될 수 있을지, 만일 당일 해지가 안 될 경우 원복신청을 위해 아이즈모바일 본사에 방문해야 할지 여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1
0
2024-05-13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온라인으로 해지신청 확인되어 반품해지 완료하였습니다. 반드시 이전 통신사로 복구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기회에 아이즈모바일을 다시한번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