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8-25

    일반 usim에서 nfc usim변경 안됨
    기존 가입고객 혜택 이벤트로 skt에서 kt로 번호이동 했습니다. 근데 온 무료usim이 일반 usim이라 nfc usim을 별도로 구매하고 교체햇는데 안되네요. 따로 등록요청을 해야되는지..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5

    해외로밍 skt Onepass300 가입요청! (일본)
    - 기간: 8/25(토) ~ 8/26(일)- 국가: 일본 (대마도)- SK Onepass300 가입 요청상기와 같이 로밍 신청하며,로밍 신청 여부 확인방법에 대해서도 답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5

    유심분실신고 (9800)
    010-****-**** 유심분실신고 부탁드립니다. ARS고객센터 연결이 안되고 사이트 회선등록 시 문자인증이 불가능하여 요청드립니다.분실처리 후 가능하면 01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분실처리보다는 신규 유심을 받아서 변경하기를 원합니다.그리고, 자동이체 등록된 카드가 만료갱신되어서 그런지 결제가 안되고 안되고 있군요. 이 부분도 확인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5

    무료통화 초과 시 요금
    [K]무한300분/15GB+쓰고 있고, 23분 초과했는데초과 시, 분당 요금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5

    중도해지 일할계산
    11g요금제 사용중인데 기존사용자 kt특별할인요금제로 바꿀려고하는데 데이터를 다쓴 월말에 제 요금제에서 데이터 추가비용 얼마나 나오나요?중도해지시 프로모션 가격에서 일할계산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4

    해지 후 타 통신사 가입
    아이즈모비일 해지 후 타 알뜰폰 통신사 eSIM 요금제에 가입한 다음 그 통신사에서 발급한  eSIM QR 코드를 스캔 했는데 제가 예전에 아이즈모바일에서 썼던 번호가 활성화 중이라고 나오고 더이상 진행이 안 됩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4

    이러 상태가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
    며칠전부터 하루에도 몇번씩 이런 상태가 지속이 되어 휴대폰 전원을 껐다켰다 하고 있습니다. 껐다켜면 다시 한동안은 문제가 없는데, 또 어느 순간 신호가 잡히지 않고 통화 문자 인타넷 모두 불통입니다. 장소 관계없이 발생하여 어떤 경우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4

    도대체 해지신청 언제 되나요
    담당자에게 메일보냈는데확인하고 3일 지났는데 아직 연락없네요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진짜 여기 해지 한번 하기 힘드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4

    기존고객 kt이동 요금 이벤트
    이벤트로 kt이동 하려고 합니다.여기서 제공되는 무료 usim은 nfc타입인거요? 아래 글들 보니 확인 후 문자로 알려준다고 답글 적혀잇던데 전체 공지가 되는걸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4

    요금제를 바꿀 수 있나요?
        지금 아이즈 모바일에서 알뜰폰 요금제 쓰고 있는데전화가 너무 짧아서 다른 요금제로 바꾸고 싶어요다른 요금제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3

    eSIM 재다운로드 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아래 `네트워크 초기화를 한 이후에도 셀룰러가 안 됩니다.` 글을 썼습니다. 문제 해결방법을 안내 받았는데, eSIM 재다운로드를 하지 않고, eSIM 재청구비용(2,750원) 없이 문제를 해결하기 원합니다.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3

    네트워크 초기화를 한 이후에도 셀룰러가 안 됩니다.
    아이폰 설정 선택>> 일반 선택>> 재설정 선택>>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선택 * 휴대폰에 저장된 다른 내용은 초기화 되지않으며 네트워크만 재설정됩니다. 재설정 후 휴대폰 전원을 ON/OFF해주세요. 위 방법대로 했는데도 셀룰러가 안 됩니다.문제를 고쳐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3

    기존고객 문자 kt번호이동이벤트 관련
    유심을 이벤트 유심비 무료로 선택햇는데요기존에쓰던 교통카드기능도 되는건가요?안된다면 변경해주시거나 재신청할수잇게 신청취소  가능한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3

    제가 쓰고있는 요금제 할인이 몇월까진가요?
    지금 sk망 스폐셜100+ 쓰고 있습니다. 4월말에 개통했는데 몇개월까지 할인요금으로 제공 하는지 궁금해서 여쭙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3

    문자가 와서
    이벤트성 요금제 문자가와서 가입신청서를 넣었는데요 유심비용이 무료라고 해서 이벤트유심으로 신청했는데 교통카드되는 NFC유심으로 오는거 맞나요? 교통카드 안되는거면 NFC유심으로는 어떻게 받아야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2

    셀룰러 사용이 안 됩니다.
    오늘 갑자기 셀룰러 사용이 안 됩니다.고쳐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2

    1대1 문의게시판 답변 요청드립니다.
    1대1 문의게시판 답변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2

    1:1 문의 게시판 답변 요청드립니다.
    1:1 문의 게시판 답변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2

    개통확인
    esim 개통했는데 셀룰러데이터 활성화가 안되서 핸드폰을 사용을 못하는데 지금 당장 답변을 주시던지 어떻게 해주세요 지금 폰 사용못해서 업무를 못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8-22

    오늘까지 제대로 된 답변 없으면 다른곳에 가입합니다.
    배송받은 유심이 지금 번호 그대로 개통되는지신청한 정보가 궁금하다고 1:1 문의를 3번이나 했는데도 성의없이 유심만 끼워서 재부팅 하면 된다고 대답 하나요?상담원은 연결이 안되고 따로 안내 연락도 없고오늘까지 답변 없으면 유심 반납하고 다른곳에 가입합니다.정말 서비스가 형편없네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