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3-05
유심 안된다고 문의한 사람인데요 전화 안되면 아무것도 못하는 직업인데 빨리 답변 좀 주세요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참 답답하네요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센터 통화로 유심변경 방법을 안내하였습니다. 유심을 구매한 후 서류를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가능합니다. [유심구매방법] 홈페이지> 통신상품> SK유심구매 [유심변경서류] 후불변경신청서(홈페이지>고객센터>서식지다운) 출력하여 자필작성+신분증사본 변경신청서에 새유심번호 기재하여 이메일 eyesmobile@eyesvision.com 전송해주세요. 이메일 전송후 1:1문의에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