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1-06

    배송언제오나요...? 목요일 신청했는데 아직 처리중...
    제목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6

    프로모션 할인 기간 문의 입니다.
    프로모션 할인 기간 문의 입니다.저는 당초에 개통일자 4/7, 프로모션 할인 기간 4/8 ~ 11/8 로 되어 있어서 개통일 제외 다음날부터일할계산되는구나라고 생각 했습니다.하지만 핸드폰 SMS가 오더군요 프로모션 할인이 4/6까지라고 오더라고요.어느게 진짜인지, 저는 홈페이지를 믿어서 11/8에 맞쳐서 번호이동을 하려고 진행중이거든요.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6

    kt바로유심 상품권
    롯데시네마 티켓 주는 20900원 요금제로 바꾸려는데요kt바로유심을 사서 개통하면이 요금제도 상품권 3만원 받을수 있나요?????이 요금제는 셀프개통이 안된다는데바로유심은 무조건 셀프개통이여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5

    두가지 회선으로 하여서 각각 번호 이동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회선 등록을 하여서 번호를 두개 등록하였습니다.한 회선은 지금 알뜰폰 아이즈모바일에 가입하여서 접수중인데다른 번호를 번호이동을 하려합니다. (둘다 제 명의)가능한가요?한 아이디로 두 개의 회선을 각각 사용할 수 있는지와대표번호 등록외에예를들어 한 번호는 번호 이동을 마친후,남은 또 다른 번호를 다시 다른 번호이동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5

    자녀 명의로 선불폰 가능한가요?
    자녀명의로 선불폰 개통 원하는데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사 람 살 려 ! ! ! ! 개통문의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개통철회
    신규개통 2일차 입니다 . 기존에 사용하던 다른번호가 있어서 번호이동이으로 다시 개통신청한 상태이고 개통후 신규개통한 번호는 철회예정인데 ,개통철회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기존 휴대폰 해지 요청드립니다.
    010-21**-57** 번호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시도하다가 후불폰으로 변경해야 가능하다고 하기에 가입자 번호 여권에서 외국인등록번호로 변경하면서 후불제로 변경하였습니다. 하지만 중재기간에 걸려서 이동하지못하고 신규로 개통하여 이전 번호는 해지되지 않은 상태이기에이전 번호에 대한 개통해지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비회원으로 신청서작성하고 접수하고 유심받았는데
    11월2일에 비회원으로 신청서작성하고 접수하고 유심받았는데셀프개통하려고 비회원조회하니까 주문자정보가 없다고만 뜨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이거속도제한걸린다는거 아닌가요?
    1대1문의에는 속도제한 없다는데4기가200분 3500원 평생할인 요금제입니다. 속도제한걸리는거면 가입신청서일단 취소부탁합니다.아니 일단연락주시구요, 자세히 알아보시고 답변부탁합니다요금제자세히보기에보면 분명 속도제한걸린다고 되있고, 뭐가 맞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개통이 된거같은데
    Lte잡히고요 skt라고 떴는데 착신 발신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개통이 안돼요.(개통되었습니다)
    유심 구매하고 url받아서 절차따라 개통 진행해서 기존 통신사 해지까지 되었는데 개통이 안되네요 어떻게 하지요?껐다 켜니 되네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질문있어요
    유심을 목요일에 받았는데 2일안에 개통된다했는데 아직 안되네요ㅠ알뜰폰허브에서 신청해서 셀프가입도 안되는데 언제 처리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개통문제
    기존 통신사 모빙이라 유니컴즈로 골랐어야됬는데 잘못골라서 셀프개통 불가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개통
    어제유심왔는데일렬번호를잘못적어 개통이안됩니다 고유번호가1523인데5233으로적어줫는데 이것때문인지 안됩니다 전화도안되고 환장하겠네요 1:1게시판도배송조회만되고 무엇이뭔지모르겠네 도대체전화는계속통화중이고5분이상4번이상이나해도안되고 어떻게좀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유심토욜
    아무리 바꿔도안되고 문의도 없고 토욜에 셀프개통시에 이럴게 문제생기면어쩌란건지요 유심불량인듯싶습니다 전원 20번껏다켜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오늘 셀프개통하는데 일반개통만 가능한 요금제라고 하네요~ 언제쯤 개통되나요?
    방금 셀프개통하려고 했는데 일반개통만 되는 요금제에요ㅠ 언제 개통되나요?빨리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4

    프로모션 가격변경
    sk 11 2g 3mb요금제 제가 신청할때는 13000 금액이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금액이 변경 된걸 알게되었숩니다 개통을 아직안했는데 개통하면 신청할때 기준인 13000적용이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제품 불량유심 통신사 이동.. 아이즈 계통 될까요..
    현재 유심은 인식이 되는데 언제 망가질지 모르는 시한 폭탄이라서;;중립번하고 일반개통 신청 할건데앞서 말 했듯 시한 폭탄이라..유심불량으로 인식이 안되면 통화가 안돼니..일반계통 신청으로 가능하나요??통화 안돼는 상태(인식X상태)에서 일반계통으로 통신사 이동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원래 통신사와는 연락이 안되고 믿기 힘들어서 이쪽으로 그냥 바꾸고 싶은데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중립번하고 계통하면 자동으로 해지 되니까 될것도 같은데 유심 인식이 안됐을때도 되는지 의문이에욥..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셀프개통 -- 카드 [인증거래 오류 횟수 초과] 확인부탁드립니다.
    여러차례 잘못 처리를 하여 셀프개통 진행중 마지막에 아래와 같이 메세지가 출력되고 있습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 [카드] 인증 처리 중 예외사항이 발생했습니다. [인증거래 오류 횟수 초과]문제 해결 뒤에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